주체111(2022)년 10월 13일 《로동신문》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중앙위원회 제7기 제6차전원회의 확대회의 진행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중앙위원회 제7기 제6차전원회의 확대회의가 12일에 진행되였다.
녀맹중앙위원회 위원, 후보위원들이 회의에 참가하였다.
녀맹중앙위원회와 도, 시, 군녀맹위원회 일군들이 방청하였다.
전원회의 확대회의에서는
녀맹중앙위원회
보고자는
그는 지난 기간 녀성동맹사업에서 나타난 편향들을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동맹사업을 더욱 강화하여 녀성동맹의 영예로운 사명과 임무를 다해나가기 위한 과업들을 언급하였다.
공화국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서 빛내여가시는
그는 우리 국가특유의 정치사상적위력을 더욱 강화하고 남김없이 발양시키기 위한 참신한 선전선동방법들을 적극 탐구적용하며 들끓는 전투현장들에서 정치사업과 경제선동을 활기있게 벌려 약동하는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야 한다고 말하였다.
당이 제시한 로선과 정책들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대중운동을 힘있게 벌려 모든 분야에서 국가의 위상에 걸맞는 새로운 혁신과 발전을 이룩해나가는데 적극 기여할데 대하여 그는 언급하였다.
그는 녀맹조직들에서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을 완수하고 당의 로선과 정책관철에 이바지하는 녀맹돌격대활동과 좋은일하기운동을 힘있게 벌릴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녀맹조직들이 국가방역능력건설을 다그치기 위한 과업들을 철저히 관철하며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속에서 반사회주의, 비사회주의적현상들과의 강도높은 투쟁을 전개하여야 할것이라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동맹사업을 당정책관철에로 확고히 지향시키고 동맹원들에 대한 조직생활지도에 힘을 넣으며 동맹사업에서 나타나고있는 형식주의, 도식주의의 낡은 틀을 결정적으로 없앨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보고자는
전원회의 확대회의는 결정서초안에 대한 연구에 기초하여 해당한 결정서를 채택하였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