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평안남도의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평양 10월 14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평안남도의 여러 단위에 정중히 모시였다.

한평생 농장길, 포전길을 걸으시며 나라의 농업발전을 위해 크나큰 로고와 심혈을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을 대동군 상서리, 숙천군 운정리에 모신 모자이크벽화 《만풍년》은 전하고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대동군 상서리를 찾으시고 토지정리와 물관리를 잘하여 알곡수확고를 높이고 축산과 과수를 발전시키며 양지바른 산기슭에 농촌문화주택을 잘 지을데 대하여 가르쳐주시였다.

숙천군 운정리에는 이곳을 여러 차례 현지지도하시면서 알곡생산을 늘이기 위한 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업적이 아로새겨져있다.

과학농사의 기치를 높이 들고 다수확의 자랑찬 성과로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관철하며 우리 당의 농촌혁명강령을 받들어갈 충성의 마음은 평성시 자산리, 평원군 대암리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속에서도 분출되였다.

맹산군 읍, 대흥군 천리성리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 오르시여 무궁번영할 주체조선의 밝은 미래를 축복해주시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모시는 사업에 온갖 지성을 다하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