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1월 14일 《우리 민족끼리》

 

윤석열역적패당의 언론사배제조치에 대한 외신들의 비판 확대

 

남조선언론들이 전한데 의하면 윤석열역적패당이 동남아시아행각때 《MBC》기자의 《대통령전용기》탑승을 허용하지 않고 배제시킨것과 관련하여 외신들속에서 비판이 확대되고있다.

지난 11일 《서울외신기자클럽》리사회는 윤석열역적패당의 언론사배제조치가 《내외신 모든 언론의 자유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있다.》고 하면서 철회를 요구해나섰다.

또한 남조선에 주재하였던 영국의 BBC 방송기자는 《싫어하는 방송취재진을 해외순방에서 배제하는것이 윤석열이 말한 <글로벌이메지>인가.》라고 강하게 비판하였다.

전날 AP통신도 윤석열역적패당이 부당한 리유를 내세워 《대통령전용기》에 특정한 언론사기자를 태우지 않은 사실과 그에 대한 남조선언론단체들의 항의와 규탄내용들을 상세히 전하면서 《언론의 자유에 대한 심각한 탄압이며 위협》이라는 비판을 받고있다고 지적하였다.

되돌이

민심은 검찰세력을 심판한다 - 정의의사도 - 검찰세력 타도 - 2022-11-14
문재인이 집권했을때에도 보수종편인 TV조선이랑 채널A도 문재인이 순방했을때 같이따라갔는데 윤석열같은놈이 집권하니 이제는 MBC 전용기탑승 배제뿐만이 아니라 kbs sbs ebs jtbc 개신교방송인 cbs까지 한미, 한일회담에서 배제하라고 지시를 내렸으니~!!!!!
이게 바로 윤석열놈이 말하던 자유이다~!!!! 조금 있으면 모두가 윤석열이 좋아할 말만 해야 할 자유의 시대가 올것이다~!!!!!

민심은 검찰세력을 심판한다 - 정의의사도 - 검찰세력 타도 - 2022-11-14
윤석열 니깟짓놈이 무슨 대통령이냐? 차라리 천공대사의 떨거지로 사는것이 낫다~!!!! 이XX야~!!!!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3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