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1월 3일 《우리 민족끼리》

 

발전되고 문명한 주체의 부흥강국으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 확대회의에 관한 보도를 받아안은 우리 국가과학원 과학자, 연구사들의 가슴마다에는 새로운 창조전, 탐구전에 떨쳐나설 신심과 의지가 끓어오른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이번 전원회의보고에서 인민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서 견인기적역할을 하는 과학기술의 중요성을 똑바로 인식하고 당의 과학기술중시, 과학기술선행의 원칙을 철저히 견지하며 나라의 과학기술수준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올려세울데 대한 혁신방향을 명시해주시였다.

국가부흥의 기틀을 다져나가기 위한 성스러운 려정에서 국가발전과 인민생활향상의 뚜렷한 개변을 안아와야 할 무거운 책무가 바로 우리 과학기술전사들의 어깨우에 실려있다.

당의 과학전사, 우리 공화국의 자존심을 걸고 세계적인 두뇌경쟁에 용약 뛰여들어 주체과학의 무궁무진한 발전잠재력을 힘있게 떨치며 국가적인 전략목표들을 성과적으로 달성함으로써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의 줄기찬 전진, 비약적인 혁신을 담보해나가려는것은 우리 과학자들의 확고한 의지이다.

우리들은 당이 제시한 발전목표에 지향점을 명확히 설정하고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더욱 활발히 벌려 집단주의의 위력에 의거한 새시대의 진취적이며 효률적인 탐구기풍을 창조해나가겠다.

인재관리, 인재육성을 혁신할데 대한 당정책을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실력향상의 된바람을 일으켜 국가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할 과학기술적성과들을 더 많이 내놓겠다.

하여 사회주의건설에서 비약적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올해의 장엄한 투쟁에서 과학기술의 위력을 최대로 발양시켜나감으로써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가 제시한 강령적과업을 결사관철하고 우리 공화국을 발전되고 문명한 주체의 부흥강국으로 전변시키는데 적극 이바지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국가과학원 부원장 함재복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3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