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1월 5일 《우리 민족끼리》

 

새로운 평양속도, 건설신화를 계속 창조해나가겠다

 

우리 평양건설위원회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 확대회의에서 제시된 전투적과업들을 무조건 끝까지 관철할 불타는 열의에 넘쳐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이번 전원회의에서 세기적인 변혁을 안아오는 하나의 혁명이며 인민들이 제일 반기는 사업인 살림집건설을 제1차적인 중요정책과제로 내세우시고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의 세번째 해에 수도건설을 보다 통이 크게 벌려 화성지구 2단계 1만세대건설과 함께 새로운 3 700세대 거리를 하나 더 형성할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시였다.

오늘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수도의 5만세대 살림집건설을 계속 줄기차게 내밀수 있는것은 인민대중제일주의를 확고한 정치리념으로 하는 어머니 우리당만이 결심하고 실천할수 있는 일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높으신 뜻을 받들어갈 우리 수도건설자들의 열의는 대단히 높다.

우리는 지난해에 축적된 경험에 토대하여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려 올해에 계획한 살림집건설을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에서 바라는 높이에서 훌륭히 결속함으로써 수도건설에서 다시한번 새로운 평양속도, 건설신화를 창조해나가겠다.

 

평양건설위원회 부위원장 김만석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3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