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4월 17일 《우리 민족끼리》

 

또다시 드러난 《혈맹》의 실체

 

최근 정탐모략의 왕초인 미국이 다른 나라들에 대한 불법도청행위를 지속적으로 감행하고있는 사실이 폭로되여 안팎으로 얻어맞고있다.

얼마전 미국신문 《뉴욕타임스》가 폭로한데 의하면 미국의 불법도청은 저들의 적대국뿐 아니라 동맹국들도 가림없이 광범위하게 벌어졌으며 남조선괴뢰들의 경우에는 《대통령실》의 기밀대화까지 샅샅이 도청하였다고 한다.

이를 두고 온 세계는 물론 남조선내에서 《안보에 통구멍이 뚫렸다.》, 《미국에 항의를 들이대고 진상규명과 재발방지, 사과를 받아내야 한다.》 등으로 법석 끓어번지며 미국을 규탄하고있다.

그런데도 윤석열역적패당은 꿀먹은 벙어리흉내를 내며 파문을 덮어버리는데만 급급하고있다.

야당과 언론들이 따지고드니 기껏해서 한다는 소리가 《사실여부에 대한 확인이 먼저》라느니, 《리간질하려는 정치적의도가 있어보인다.》느니, 《미국과의 신뢰관계에서 이상이 없다.》느니 하는 얼빠진 나발뿐이다.

그야말로 미국의 철저한 하수인, 식민지주구로서의 괴뢰패당의 가련한 처지를 다시금 극명하게 보여주는 계기라 하겠다.

사실 미국의 불법도청행위는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다.

2013년 6월 전세계에 충격을 준 미정보기관의 요원이였던 스노우덴의 폭로자료, 2021년 통신케블을 리용하여 유럽지역의 여러 나라 고위당국자들을 도청한 사실 등에서 드러난바와 같이 지금껏 미국은 세계의 수많은 나라들을 대상으로 불법도청행위를 감행하였다.

미국의 불법도청행위는 결코 저들의 특등주구라고 하여 례외가 아니였다. 2013년에 폭로된것처럼 미국주재 괴뢰대사관에 대한 도청을 비롯하여 어제오늘일이 아닌 괴뢰들에 대한 미국의 도청행위는 아무리 충견이라고 해도 상전은 주구를 절대로 믿지 않는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하지만 그때마다 괴뢰패당은 말 한마디도 못하고 쉬쉬하며 덮어버리기에 급급하였었다.

어째서인가. 리유는 명백하다.

상전에게 얽매여 그 어떤 모욕이든, 구박이든 고스란히 달게 받아들여야 하는 올데갈데 없는 주구의 가련한 처지때문이다.

미국의 이번 불법도청행위에 윤석열역적패당이 벙어리시늉을 하고있는것도 이런 맥락에서 보아야 할것이다.

지금 심각한 통치위기를 겪고있는 윤석열역적패당으로서는 미국상전의 갓끈을 부여잡지 않고서는 도저히 잔명을 부지할수 없는 처지에 놓여있다. 그런데 상전에게 볼부은 소리를 늘어놓았다가 어느 순간에 무덤속에 처박힐지 누가 알겠는가.

이런데로부터 미국에 의해 《대통령실》이 도청을 당하는 치욕을 겪어도, 아니 저들의 염통까지 뽑히우면서도 울며 겨자먹기로 항변한마디 못하고 끙끙 속앓이만 하고있는것이다.

참으로 가관이다. 미국상전의 눈빛을 보아가며 찍소리 한마디 못하는 괴뢰주구들의 꼴이 차마 눈뜨고 보지 못할 지경이다.

바로 이것이 역적패당이 입만 벌리면 《혈맹》이요, 《굳건한 동맹》이요 하고 떠드는 남조선미국《동맹》의 실체이다.

손아래의 친미주구도 믿지 못해 도청행위를 일삼고있는 바이든패거리들의 행태는 미국이 말끝마다 떠들고있는 《철통같은 동맹》이란 주종관계를 가리우기 위한 한갖 기만과 허구에 지나지 않는다는것을 명백히 보여주고있다.

원래 인간이라면 자기 속옷안까지 들여다보는데 대해 수치와 모욕을 느낄줄 알아야 하며 그런 창피도 체면도 모르는자들은 짐승이나 다를바 없다고 해야 할것이다.

하지만 윤석열역적패당은 수치는커녕 《들키면 문제가 되고 안들키면 문제가 안되는것》,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니 유야무야 넘어가는수밖에》, 《결코 악의적도청이 아니다.》 등으로 미국상전을 비호하고 앞으로 미국행각시 어떻게 하면 상전에게 잘 보일가 하고 큼직한 《공물보따리》준비에만 여념이 없다.

이 세상 그 어디를 둘러보아도 역적패당과 같이 뒤통수를 얻어맞고 귀뺨을 맞으면서도 미국상전을 하내비로 섬기는 그런 특등머저리, 현대판노예들은 찾아보기 힘들것이다.

하긴 노예에게 무슨 존엄이 있고 결정권이 있겠는가. 있다면 윤석열역적패당과 같이 창피도 수치도 모르고 상전을 위해 제 간도 쓸개도 다 빼놓아야 하는 굴종의 숙명만이 있을뿐이다.

 

장 영 길

되돌이

민심은 검찰세력을 심판한다 - 정의의사도 - 검찰세력 타도 - 2023-04-17
앞으로 윤석열은 미국에게 평생 싸다구맞는 신세로 전락하게 될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감 상 글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