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2월 20일 《우리 민족끼리》

 

눈부신 문명의 바다, 행복의 화원

 

드넓은 이 세상에 최고의 경지를 자처하는 건축물은 많아도 양덕땅의 별천지보다 더 아름답고 눈부신 문명의 바다, 행복의 화원은 없을것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우리 당은 인민대중제일주의를 당과 국가활동,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 철저히 구현하는것을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중차대한 문제로 내세우고 투쟁하고있습니다.》

얼마전 세계적인 온천치료봉사기지, 다기능화된 복합체육문화휴식기지, 사회주의문명창조의 새로운 경지를 개척한 양덕온천문화휴양지가 드디여 준공을 선포하였다.

 

 

흰눈우에는 스키주로, 소나무아래에는 조마장과 승마공원, 유명한 온천이 조화를 이룬 양덕온천문화휴양지는 종합적인 온천치료봉사기지, 다기능화된 복합체육문화휴식기지이다. 세계 여러 나라에는 으뜸이라고 일컫는 스키장과 승마장, 온천장들이 적지 않지만 양덕온천문화휴양지에는 그 모든것이 절묘하게 배합되여있다.

흰눈우에서의 활발한 운동뒤끝에 아마 여러가지 온탕봉사를 받게 되면 온갖 피로가 말끔히 가셔지고 특이한 쾌감이 온몸을 감싸게 될것이니 이것은 오직 양덕에서만 느낄수 있는 매력이다.

 

 

양덕스키장의 1, 2주로는 경사가 급한 주로이고 3주로는 경사가 비교적 완만한 주로이다. 모험심이 강한 사람들은 1, 2주로에서 그리고 일반스키애호가들과 처음 스키를 배우는 사람들은 3주로에서 탈수 있다. 어른들이 리용할 1, 2, 3주로의 옆에는 행복동이들의 웃음이 깔깔 터져나오는 어린이썰매주로도 있다.

 

 

 

스키장밑에서는 또 특색있는 조마장이 어서 오라 사람들을 부른다. 성격이 급한 사람, 고집이 센 사람도 여기 조마장에서 승마운동을 하며 어떻게 해야 말이 스스로 자기 의사를 따르게 하겠는가를 연구하고 말과 친숙해지기 위해 애쓰는 과정에 저도모르게 성격이 호방해지고 용감해진다고 한다. 조마장특유의 기쁨을 한껏 느끼고나서 그옆의 산악기마주로와 산보길을 보면 또다시 감탄사를 련발하게 된다.

 

 

산악의 쩡한 공기를 들이키며 스키도 타고 말도 타면서 흠뻑 근육과 관절을 단련한 사람들이 그 다음 찾아가게 될 곳은 온몸의 수축과 긴장을 풀어줄 온천장과 양덕온천종합봉사기지이다.

 

 

거기에는 모래욕치료실도 있고 각종 실내운동기재들이 있는 운동실도 있으며 실내골프장과 당구장, 민속오락실, 식당과 여러가지 약물온탕을 할수 있는 온탕실도 있다.

운동실에는 3인용운동기재도 있고 달리기운동기재, 노젓기운동기재, 자전거운동기재 등 1인용운동기재도 있다. 여기서 유연성운동, 지구력운동, 근력강화운동, 달리기, 걷기 등 운동치료를 받게 되면 전신의 기능이 높아져 여러가지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하게 되며 심신의 피로가 말짱 달아난다.

운동기재를 리용한 후에 동맥경화증, 기관지염, 위염치료에 좋다는 국화박하온탕, 아픔을 멈추고 비뇨기계통을 좋게 한다는 으아리온탕, 부은것을 내리게 하고 고름을 빼며 유선증, 콩팥염, 만성소대장염치료에 좋다는 피마주잎온탕 등 각종 약물온탕도 할수 있다.

 

 

이렇듯 흰눈에 의한 차거움과 온천에 의한 뜨거움이 조화를 이룬 곳, 패기를 안겨주는 체육운동과 온몸의 기능회복을 위한 온천치료가 리상적으로 배합되여있는것이 바로 양덕온천문화휴양지의 매력이다.

정말 가고싶은 곳, 한번 와보면 쉽게 떠나고싶지 않은 곳이 새로 건설된 양덕온천문화휴양지이다.

말이나 글로써는 다 표현할수 없는 이 행복의 별천지에 새겨지는 진의미가 있다. 그것은 바로 조선로동당이 인민을 위해 마련한 희한한 선물, 로동당시대 문명창조의 새로운 경지를 개척한 특색있는 인민봉사기지라는것이다.

우리의 양덕온천문화휴양지가 그처럼 세찬 충격으로 세상을 격동시키는것은 이 황홀한 문명의 바다가 바로 인민을 위해 마련된 명실공히 인민의것이기때문이다.

자본주의와 절대로 견줄수 없는 사회주의문명의 가슴벅찬 별천지, 바로 이것이 우리 양덕땅의 천지개벽이 안고있는 진의미이다.

이 행성우에는 자본가들의 취미와 리윤추구를 위해 인민들의 삶의 터전을 밀어버리고 경쟁적으로 부지를 확장하며 세워놓은 사치한 별장과 호텔, 호화건물들이 헤아릴수 없이 많다.

그러나 더없이 고상하며 고도로 세련된 문명의 집, 행복의 집들이 인민들의 편의와 건강증진을 위해 복무하는 이런 별세상은 오직 주체의 사회주의 내 조국에만 있다는것이 우리가 가지게 되는 긍지이고 확신이다.

세상사람들이여, 어서 와보시라.

만난시련속에서도 위대한 조선로동당이 인민을 위해 어떤 일을 해놓았는가를, 평범한 인민들을 어떻게 떠받들고있는가를.

본사기자

되돌이

애국 - 중국 심양 - 기업 - 2020-01-09
좋은 기사를 올려주어 감사합니다.
외국인들도 볼수 있게 중어나 영어로 번역문을 올려주었으면 합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