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2월 31일 《우리 민족끼리》

 

《금빠찌》를 단 깡패무리

 

아래의 사진들을 보라.

 

 

이 사진들은 얼마전 《자유한국당》패거리들이 《공직선거법개정안》통과를 가로막으려고 《국회》를 또다시 몸싸움과 폭언, 고성이 란무하는 《동물국회》로 만들었던 장면이다.

지난 4월 신속처리안건으로 지정된 사회개혁법안들의 《국회》통과를 막아보겠다고 란동을 부리더니 이제는 《국회》의장석에까지 뛰여올라가 몸싸움을 벌리는 역적당것들의 추태는 골목깡패들도 이마칠 정도이다.

역적패당의 란동은 정상적인 사고와 건전한 리성이 완전히 마비된 정치깡패집단, 림종에 다달은 자들에게서만 찾아볼수 있는 단말마적발악에 불과하다.

《국회》청사복도에 드러누워 란동을 부리다 못해 밖에 나가서는 삭발, 단식, 반《정부》집회를 비롯한 각종 명목의 놀음들을 련이어 벌리며 《좌파독재청산》을 고아대던 나머지 이제는 《국회》가 진행되는 회의장에서도 몸뚱이를 내대며 힘내기를 하고있는 역적당것들이야말로 정치인은 고사하고 인간이기를 그만둔 불망종집단이라고밖에 달리 부를수 없는것이다.

민심의 요구, 력사의 흐름을 막아보겠다고 필사적으로 발악해대는 불량배들의 무리, 《금빠찌》를 단 깡패무리라는 말이 더 어울리는 이런 인간쓰레기들을 하루빨리 몰아내야 한다는것이 바로 남조선민심이다.

최 려 송

되돌이

자한당 물렀거라 - 경기도 성남시 - 음악인 - 2020-01-01
금배지만 단 극우깡패들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니~!!!!!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