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7월 1일 《우리 민족끼리》

 

친근한 부름

 

오로지 인민, 인민을 위하시며 인민이 바라는것이라면 하늘의 별이라도 따오실 불같은 혁명열애로 심장을 끓이시며 애민헌신의 자욱자욱을 수놓아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대한 열화같은 경모와 숭배,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긴분에 대한 다함없는 흠모와 인간적매혹의 분출이 내 나라 강산을 진감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수령, 당, 대중이 위대한 사상과 뜨거운 사랑과 정으로 굳게 뭉쳐진 우리의 일심단결은 억만금에도 비길수 없는 가장 큰 재부입니다.》

지금도 가슴뜨거이 되새겨진다.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자기의 본성으로, 신성한 정치리념으로 하고있는 우리 당에 있어서 인민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증진시키는것은 조건의 유리함과 불리함에 관계없이 반드시 걸머지고 실행하여야 할 최급선무이며 또한 가장 영예로운 혁명사업으로 된다고 하시며 우리 인민을 위한 최상급의 종합병원건설착공을 선포하시고 몸소 건설의 첫삽을 뜨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 영상을 뵈옵던 그날의 감격이. 

력사에 길이 빛날 불멸의 화폭에서 우리 인민은 자애로운 우리 어버이의 심장속에 응축되여있는 간절한 숙원이 무엇인가를, 그 어떤 천지풍파속에서도 사회주의만복을 인민에게 안겨주시려는 그이 열화같은 진정이 얼마나 뜨거운것인가를 다시금 온넋으로 깊이 새겨안았다.

그뿐이 아니였다.

얼마전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3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하면서 얼마나 위대하고 자애로운 어버이의 품에 안겨있는가 하는것을 더욱 심장깊이 절감한 우리 인민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나라의 중대사를 토의하는 이번 당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에서 수도시민들의 생활보장에서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들을 구체적으로 지적하시면서 인민생활보장과 관련한 국가적인 대책을 강하게 세울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세계적인 대류행병이 수많은 나라들에서 급속도로 확산되여 대재앙을 불러오고있던 지난 4월에도 당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에서 우리 인민의 생명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국가적대책을 더욱 철저히 세울데 대한 공동결정서를 채택하도록 하시고 그 집행과 관련한 구체적인 가르치심을 주신 우리 원수님이시였다.

이 세상에 정치가도 많고 당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과연 어느 나라, 어느 당력사에 이처럼 인민생활문제를 첫째가는 국책으로 내세우고 인민의 안녕과 행복을 위해 온넋을 불태우는 위인이 있었던가.

돌이켜보면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밑에 전국도처에 솟아오른 기념비적창조물들은 그 얼마인지 모른다.

그 현대적인 거리들과 문화정서생활기지들, 학교와 병원들의 주인은 다름아닌 우리의 평범한 근로자들과 그 자녀들이다. 막강한 경제력을 떠드는 나라들도 엄두를 내지 못하는 인민적시책들은 우리 인민과 후대들을 위해서는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인민관, 인민사랑의 고귀한 결정체이다.

추울세라, 더울세라 그처럼 마음쓰시며 따뜻이 보살펴주시는 그 사랑과 정이 있어 행복과 웃음이 꽃펴나고 아름다운 래일이 밝아오기에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자애로운 우리 어버이이시라고 뜨겁게 부른다.

자애로운 우리 어버이!

진정 새겨볼수록 가슴젖는다. 이 부름은 우리 인민에게 이 세상 제일 강하고 자애로우신 아버지, 제일 뜨겁고 고마우신 어머니가 계신다는 인민의 환희에 대한 토로이다. 바로 이것이 우리 인민의 가장 큰 행복이고 자부이며 이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민족의 행운이고 긍지이다.

그렇다.

위대한 사랑과 헌신으로 인민의 리상과 꿈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내 나라, 내 조국은 불패의 사회주의강국, 천하제일락원으로 누리에 찬란히 빛을 뿌릴것이다.

리 향

되돌이

동경 - 서울 - - 2020-07-01
민중의 의사를 담으면 그것이 곧 정책이 되고 로선이 된다고 하시며 민중을 찾으시고 민중을 위해 사색하시며 피와 땀을 바치시는 최고령도자님이시야말로 민중의 자애로운 어버이, 위대한 태양입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