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4일 《우리 민족끼리》

 

다시 찾으신 건설장

 

주체108(2019)년 11월 중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준공을 앞둔 양덕온천문화휴양지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감격속에 맞이한 일군들과 군인건설자들의 가슴은 뜨겁게 달아올랐다.

불과 20여일전에 이곳을 다녀가신 경애하는 원수님이시였다.

우리 인민에게 하루빨리 종합적인 온천치료봉사기지, 다기능화된 복합체육문화휴식기지를 안겨주시려는 마음이 그리도 불같으시여 멀고 험한 길을 이어 또다시 건설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양덕온천문화휴양지는 우리 당이 인민들의 건강과 복리증진, 새로운 문화정서생활분야를 안겨주기 위해 건설하는 온천치료봉사기지이며 다기능화된 복합체육문화휴식기지라고 하시면서 사소한 부족점이 있을세라 온천문화휴양지의 완공과 그 운영관리에서 나서는 세부적인 과업들에 대해서도 일일이 가르쳐주시였다.

우리 인민들에게 이 세상 가장 훌륭한것을 안겨주시려 그렇듯 자신을 깡그리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손길아래 양덕온천문화휴양지만이 아닌 이 땅의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인민의 재부로 눈부시게 솟아오른것이다.

되돌이

동경 - 서울 - - 2020-08-04
종합적인 봉사기지, 행복의 별천지인 양덕온천문화휴양지는 휴양지건설의 직접적인 발기자, 시공주, 건설주가 되시여 찌는듯 한 삼복철에도, 찬서리내리는 가을에도 찾고찾으시며 헌신의 자욱을 새기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인민사랑의 이야기를 오늘도 가슴뜨겁게 전하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