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5일 《우리 민족끼리》

 

억수로 쏟아지는 비를 맞으시며

 

주체107(2018)년 8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평안남도 양덕군안의 온천지구를 돌아보시였다.

우리 인민들에게 병치료도 하고 문화휴식도 할수 있는 종합적이고 현대적인 본보기온천문화휴양지를 잘 꾸려 안겨주시려는 구상을 안으시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온천들에 대한 자료를 거듭 연구하시던 끝에 평안남도 양덕군안의 온천지구를 현지료해하시기 위하여 깊은 밤 현지지도의 길에 오르신것이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군안의 온천들을 돌아보실 때에는 소낙비가 억수로 내리고있었다. 하지만 인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온천휴양지, 문화정서생활을 위한 문화휴양지를 멋있게 꾸려 인민들에게 안겨주시려는 소원을 오래전부터 품고계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내리는 비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모든것을 친히 료해하시고 해당한 대책을 세워주시였다.

대줄기같은 비속에서도 양덕군 온정리일대의 온천골들을 돌아보시려 높낮은 산발들과 험한 령길을 헤치시고 온도가 80℃나 되는 뜨거운 물이 더운 김을 피워올리며 콸콸 솟구치는 용출구를 보시며 그 무슨 보석이라도 찾으신듯, 쌓이신 피로가 다 가셔지신듯 환하게 웃으시던 경애하는 원수님.

이 나라의 모든 명당자리들에 문명의 창조물을 훌륭히 일떠세워 인민들이 마음껏 향유하도록 하실 일념으로 온넋을 불태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이시기에 그렇듯 로고를 바치시고도 인민들의 행복한 래일을 그려보시며 그리도 환한 웃음을 지으신것 아니랴.

되돌이

채송화꽃 - 중국 - 자업 - 2020-08-05
장마철을 계기로 우리 조국에 많은 비가 내린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인민을 위한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지도는 언제나 이렇듯 궂은날 마른날이 따로 없으니 오늘도 인민사랑의 길에서 언제나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우신 영상을 삼가 우러르며 궂은비가 올때면 부디 그어가시옵기를 간절히 간절히 바라오며 삼가 축원의 인사 정히 드리옵니다!
그리운 경애하는 원수님 계시는 곳에는 언제나 따스한 봄빛만 흘러 넘치기를 간절히 간절히 바라옵니다!
홍준표 미친새끼 - 경기도 - 음악인 - 2020-08-05
전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대재앙속에서 철저하게 방역을 하는 북녘동포들이 정말로 자랑스럽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