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21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언론 전광훈의 집회참가와 《비루스테로》망언을 강력히 규탄

 

지난 17일 남조선인터네트신문 《민중의 소리》가 《사랑제일교회》에서의 집단감염사태에도 불구하고 전광훈이 8. 15를 계기로 집회에까지 참가하여 외곡된 망발을 늘어놓은데 대해 강력히 단죄규탄하는 글을 실었다.

글은 전광훈이 만든 《사랑제일교회》가 《신천지》에 이어 새로운 《COVID-19》집단감염사태를 초래하였고 전광훈자신도 확진자이지만 방역당국의 요구에 불응하고있으며 집회에까지 참가하였다고 지적하였다. 특히 전광훈은 시위나 집회에 참가할수 없다는 법원의 보석요구도 어기고 집회에 뻐젓이 참가한것은 물론 연단에 올라 《비루스테로를 당했다.는 나발까지 불어댄데 대해 강력히 규탄하였다.

글은 끝으로 전광훈의 이러한 망동이야말로 《국민에 대한 비루스테로》라고 까밝히면서 그의 무지막지한 행위에 응당한 처벌을 가하며 관용이 없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되돌이

홍준표 미친새끼 - 경기도 - 음악인 - 2020-09-03
어디 전광훈뿐인가? 울남녘의 모든 극우목회자들도 신종코로나바이러스를 퍼뜨린 범법자들인데~!!!!!
이래서 극우개신교들에게는 지옥불가마밖에 답이 없다는 사실을 똑똑히 알아둬야한다~!!!!!
홍준표 미친새끼 - 경기도 - 음악인 - 2020-09-30
이와중에도 전광훈이를 지지하는 극우정치인들과 극우종교세력들은 민심의 심판을 받게 될것임을 닥치고 각오해라~!!!!!
울남녘은 전광훈을 비롯한 극우종교세력들의 판을 치는 겉만 화려하고 속은 썩고 문드러진 생지옥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