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4일 《우리 민족끼리》

 

사람중심의 사상이 구현된 가장 우월한 사회제도 (1)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과 국가는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고 인민들은 당과 국가에 자기의 운명과 미래를 전적으로 의탁하며 진정을 다해 받드는 바로 여기에 인민대중제일주의가 구현된 우리 국가의 참모습이 있습니다.》

우리 식 사회주의는 인간중심의 사상인 위대한 주체사상이 구현된 가장 우월한 사회제도이다.

오늘 우리 공화국은 인간의 존엄과 지위를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하여주고 사회의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참다운 인간세상으로 만방에 존엄떨치고있다. 국가와 사회의 주인으로서의 인민대중의 지위가 신성시되고 사람들모두가 주인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인민의 나라, 전체 인민이 자기의 생명으로, 생활로 간주하고 몸과 마음 다 바쳐 지키고 빛내여나가는 전도양양한 나라, 바로 이것이 우리 공화국의 진모습이다.

우리 공화국은 사람을 제일로 귀중히 여기고 내세우는 인간중심의 세상이다.

사람을 얼마나 존중하고 내세우는가 하는것은 해당 사회의 성격과 우월성을 가르는 기본척도이다. 참다운 인간세상은 본질에 있어서 사람이 모든것의 주인으로 되고 모든것이 사람을 위하여 복무하는 사회이다.

우리 공화국에서는 그 무엇보다도 사람을 제일로 귀중히 여기고 내세운다. 나라의 근본인 인민보다 더 귀중한 존재는 없으며 인민의 리익보다 더 신성한것은 없다는것이 우리 당과 국가의 확고한 관점이며 립장이다. 자연재해로 뜻밖의 불행을 당한 주민들을 위해 전당적, 전국가적인 대격전이 벌어지고 현대적인 고급살림집들이 평범한 근로자들에게 무상으로 차례지는 현실은 억대의 재부도 인민을 위해서만 가치를 가지고 인민의 복리증진을 제일중대사로 내세우고있는 우리 공화국의 참다운 면모를 그대로 보여주고있다.

사회의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우리 나라야말로 세상에 둘도 없는 사람중심,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이다.

그러나 사람보다 돈이 우선시되는 황금만능의 자본주의사회에서는 근로인민대중이 초보적인 생존권마저 보장되지 않아 생활상고통속에서 허덕이고있다. 《물질적번영》이나 《현대문명》을 누린다고 하지만 이것은 극단한 개인주의와 향락주의를 고취하는 황금만능가치관의 절대적인 지배를 위장하기 위한 간판에 불과하다. 가난한 사람들에게 있어서 물질문명이란 그림의 떡과 같은것이다.

언제인가 어느 한 자본주의나라에서는 애완용개가 주인으로부터 고급별장을 물려받는 희비극이 벌어졌다. 수많은 극빈자들이 거리의 망홀덮개우에서 몸을 녹이며 간신히 연명해가고 돈이 없어 병원문앞에서 쫓겨날 때 부유계층은 애완용동물을 위해 거액의 돈을 뿌리고있다. 이것이 바로 자본주의사회의 부패상이다.

현실은 자본주의사회야말로 절대다수의 사람들이 부자집개보다도 못한 생활을 강요당하는 지옥같은 세상이라는것을 여실히 보여준다.

하기에 우리 나라를 방문하였던 수많은 외국인사들은 《사람중심의 위대한 사상, 주체사상이 모든 분야에 철저히 구현된 조선의 현실을 목격하며 깊은 감동을 받았다.》, 《조선에서는 인민이 국가와 사회의 주인으로 되고있다.》, 위대한 령도자의 품속에서 건전하고 문명한 생활을 마음껏 향유하고있는 조선인민이야말로 세상에 부럼없는 만복의 주인공들이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참으로 우리의 사회제도는 사회의 모든것이 근로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사람중심의 사회제도이다.(계속)

되돌이

홍준표 미친새끼 - 경기도 - 음악인 - 2020-10-14
수잔숄티와 그뇬의 조종하에 극우꼴통짓이나 저질러대는 인간추물들인 이애란 박상학 이민복 강철환 김성민 강명도 조명철 마영애 박연미 허강일 보고있냐?
너희들이 아무리 게거품을 물고 저를 낳아 키워준 고향과 조국을 헐뜯으며 날뛰어도 북녘은 더욱 승승장구하고있다.~!!!!!
홍준표 미친새끼 - 경기도 - 음악인 - 2020-10-15
자기가 나고 자란 조국을 헐뜯는 탈북자쓰레기들은 천벌을 받아 마땅하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