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19일 《우리 민족끼리》

 

조선특유의 대축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심단결은 주체혁명의 영원한 천하지대본입니다.》

뜻깊은 10월명절에 수도 평양과 온 나라가 경축분위기로 뜨겁게 설레이였다.

조선로동당창건 75돐 경축행사들이 황홀하면서도 장엄한 화폭으로 펼쳐졌다.

당창건 75돐경축 열병식, 경축대회, 군중시위, 청년학생들의 홰불행진 《당을 따라 곧바로, 힘차게 앞으로!》, 축포야회…

 

 

조선로동당창건 75돐을 맞으며 성대히 거행된 경축행사들에서는 어머니 우리 당의 생일을 크나큰 영광과 긍지로 빛내인 인민의 환희가 뜨겁게 분출되였다.

세계언론들은 앞을 다투어 조선로동당창건 75돐을 맞으며 성대히 거행된 경축행사들을 광범히 보도하였으며 《특색있고 화려한 행사》, 《북특유의 이채로운 경축행사》, 《단결력과 발전상, 정신력의 일치성의 남김없는 과시》 등으로 대서특필하였다.

당창건 75돐 경축행사들은 당의 두리에 천만이 굳게 뭉친 일심단결의 불패성과 주체혁명위업의 승리를 향하여 용기백배 나아가는 사회주의조선의 강용한 기상을 만방에 과시한 전인민적인 대축전으로 성대히 진행되였다.

우리 인민은 조선로동당창건 75돐을 진정한 인민의 명절, 일심단결을 다지는 혁명적명절로, 모든 면에서 새로운 사회주의조선특유의 대축전으로 경축한 기세로 80일전투에 총돌격, 총매진하여 당 제8차대회를 승리자의 대회, 영광의 대회로 빛내이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로운 활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총진군에서 위대한 승리를 이룩할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동경 - 서울 - - 2020-10-19
멋 있습니다. 북의 막강한 힘을 보았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