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25일 《우리 민족끼리》

 

믿을것은 오직 자기 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안겨주신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뚫고나가야 합니다.》

주체100(2011)년 10월중순이였다.

함흥시의 중요기업소들을 현지지도하시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흥남비료련합기업소를 찾으시였다.

당시 흥남의 로동계급은 우리 나라 화학공업발전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는 가스화1계렬공정건설을 끝내고 시운전을 진행함으로써 비료생산의 주체화를 실현하는데서 돌파구를 열어놓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기업소에 도착하시여 일군들이 미처 인사를 올리기도 전에 시운전을 성과적으로 진행한 흥남의 로동계급을 축하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날 탄산가스흡착탑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자고, 탑들이 다 보이게 찍어야 하겠다고 하시며 그들을 모두 곁으로 불러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을 모시고 기념사진을 찍는 영광의 시각 일군들은 자꾸만 눈물이 앞을 가리웠다.

그해 1월에 이어 3월에도 찾아오시여 가스화1계렬공정건설을 성과적으로 끝낼수 있도록 천백배의 힘과 용기를 안겨주신 위대한 장군님이시였다.

자력갱생의 창조물로 흥남땅에 일떠선 가스화생산공정, 정녕 그것은 결코 단순한 기술개건의 산물이 아니라 우리의 자원, 우리의 기술, 우리의 힘으로 강위력한 경제강국을 일떠세우시려는 위대한 장군님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 헌신과 로고의 결실이 아니던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쌓이신 피로가 다 풀리시는듯 탄산가스흡착탑을 보고 또 보시며 환히 웃으시였다.

잠시후 그이께서는 탄산가스흡착탑은 자력갱생의 산물이라고 하시면서 우리 로동계급은 일단 달라붙으면 무조건 해내고야만다고 기쁨에 넘쳐 교시하시였다.

이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믿을것은 오직 자기 힘뿐이라는데 대하여 강조하시면서 우리는 앞으로도 오직 자력갱생의 정신으로 부닥치는 난관과 시련을 헤쳐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믿을것은 오직 자기 힘.

위대한 장군님께서 안겨주신 신념과 배짱은 오늘 우리의 모든 기적창조의 원동력으로 되고있다.

그렇다.

그 어떤 시련과 난관도 뚫고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해나가는 우리 혁명은 이 고귀한 사상정신으로 언제나 끝없는 생기와 지칠줄 모르는 활력에 넘쳐있다.

자기 힘을 믿으면 천리도 지척, 남의 힘을 믿으면 지척도 만리이다. 이 철리를 삶의 좌우명으로 간직하고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질풍쳐나아가는 우리 인민의 앞길을 가로막을 힘은 이 세상에 없다.

본사기자

되돌이

동경 - 서울 - - 2020-10-25
북은 모든것을 자기식대로, 자기 요구대로 창조하며 세계 정상우에 우뚝 올라섰다. 주체사상이 제일이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