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24일 《우리 민족끼리》

 

살림집건설 마감단계에서 힘있게 추진

 

80일전투의 자랑찬 승리로 당 제8차대회를 보위할데 대한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사회안전성려단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이 함경북도피해복구건설에서 전투적위력을 남김없이 발휘하고있다.

려단지휘부에서는 건설장이 들썩하게 화선선전, 화선선동을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벌리면서 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해나가고있다.

피해지역 인민들에게 행복의 보금자리를 마련해주기 위한 투쟁에 떨쳐나선 량강도안전국대대 전투원들은 군인정신, 군인기질, 군인본때로 불리한 공사조건을 과감히 극복하며 벽체축조와 층막치기 등 맡은 살림집건설을 남먼저 끝내고 다른 단위들을 도와나섰다.

평안남도, 평안북도안전국대대 전투원들은 자기 고향집을 꾸리는 심정으로 설계와 시공의 요구에 맞게 지붕공사, 기와씌우기를 책임적으로 진행하고 타일붙이기 등 살림집내부공사를 다그치고있다.

공정별본보기를 창조하고 그 성과와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고있는 함경남도, 황해북도안전국대대 전투원들도 과감한 전격전으로 울타리공사를 비롯한 주변정리를 깐지게 하고있다.

남포시안전국대대를 비롯한 여러 대대에서는 공사가 마감단계에 들어선데 맞게 시공일군들과 기능공들의 역할을 더욱 높이면서 총화와 평가사업을 엄격히 진행하여 속도와 질을 다같이 보장하고있다.

수송실적이자 공사실적이라는것을 명심한 자동차운전사들은 낮과 밤이 따로없이 운행길을 달려 물동량운반에서 련일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사회안전성려단의 전체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은 하루빨리 피해지역들에 사회주의선경을 펼쳐갈 일념안고 혁신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되돌이

남조선인민 - - - 2020-10-24
김정은원수님 만세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