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18일 《우리 민족끼리》

 

중시하신 문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인민을 끝없이 존중하고 인민의 리익을 절대시하며 인민들을 참다운 어머니심정으로 보살펴주어야 합니다.》

언제인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창전거리의 한 식당을 찾으시였을 때였다.

식당에 들어서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식탁의자가 인민들이 앉기 편리하게 만들어지지 못한것을 대번에 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한 일군에게 의자에 앉아보라고 하시고 그가 앉은 모양을 이모저모로 다시금 살펴보시였다.

잠시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 의자등받이에 허리를 기대려면 직각으로 앉아야 하겠는데 직각으로 앉아 어떻게 밥을 편안히 먹을수 있겠는가고 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이런 의자에 앉아 식사를 하면 소화도 잘되지 않을것이라고, 식당의자를 앉기 편안하게 잘 만들어야 한다고, 편안한 다음에야 미학이라고 다정히 이르시였다.

식당에 놓은 의자 하나를 보시면서도 인민들의 편의를 먼저 생각하시는 그이의 가르치심은 일군들의 가슴에 깊이 파고들었다.

인민들의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는 원칙에서 모든것을 세심히 따져보아야 한다는 숭고한 뜻이 담긴 귀중한 가르치심이였다.

본사기자

되돌이

동경 - 서울 - - 2020-11-18
인민이 리용하는것이라면 자그마한 세부도 놓치지 않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모시여 북 주민들은 언제나 행복한것이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