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19일 《우리 민족끼리》

 

립체률동영화관에 깃든 다심한 사랑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을 안으시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끊임없이 새겨가시는 현지지도의 자욱마다에는 참으로 가슴뜨거운 인민사랑이 깃들어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회의 모든 성원들이 사회주의문화의 창조자, 향유자로 되게 하며 문화건설의 모든 부문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켜 건강하고 문명한 생활을 누리려는 우리 인민들의 념원이 현실로 꽃피게 하여야 합니다.

주체102(2013)년 9월 어느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풍치수려한 릉라도에 현대적인 유희오락시설들과 함께 훌륭히 꾸려진 릉라립체률동영화관을 찾으시였다.

일군들이 올리는 인사를 반갑게 받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영화관의 중앙홀에 들어서시며 릉라인민유원지에 릉라립체률동영화관을 짧은 기간에 잘 지었다고 만족해하시였다.

이윽하여 영화관의 관람실에 들어서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몸소 률동의자의 안전띠를 매시고 립체안경까지 끼여보시며 인민들이 리용하게 될 관람실의 다양한 시각효과와 소리감각, 운동감각, 공간감각은 물론 의자의 률동상태까지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종합사무실에 들리시여서는 콤퓨터와 전자피아노를 비롯한 편집설비들을 일일이 보아주시면서 일군들에게 스키타는 영화를 비롯하여 좀 더 자극이 센 영화들을 만들어볼데 대하여서도 이르시였다.

그러시면서 사람들이 어부들처럼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는 체험을 할수 있도록 바다에서 배를 타고 물고기를 잡는 영화도 만들어야 한다고, 젊은이들은 공룡이나 무서운 장면이 나오는 자극적인 영화를 좋아할수 있다고 가르쳐주시였다.

그리고 영화 한편을 만들어도 인민들의 기호와 취미에 맞게, 청년들과 아이들의 심리적특성과 요구를 반영하여 잘 만들도록 세심한 가르치심도 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는 일군들의 가슴은 저도모르게 후더워졌다.

릉라립체률동영화관의 건물은 비록 크지 않다. 하지만 그곳에서 울려퍼질 인민들의 행복넘친 웃음소리가 얼마나 소중하시였으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천금같이 귀중한 시간을 아낌없이 바쳐가시며 률동기재 하나하나의 움직임에도, 립체영화 매 장면에도 그렇듯 크나큰 심혈을 기울이시랴.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동행한 일군들에게 평양시안의 구역들과 지방들에 립체률동영화관을 꾸려주자고 정을 담아 말씀하시였다.

만면에 해빛같이 밝은 미소를 담으시고 영화관을 정겹게 바라보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는 일군들의 생각은 깊어졌다.

조국의 방방곡곡 그 어디에서나 끝없이 울려퍼지는 인민의 행복의 웃음소리,

그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의 세계에 안겨사는 온 나라 인민이 목메여 터치는 가장 격조높은 진정의 웨침이 아니겠는가.

인민의 행복을 꽃피워가시는 위대한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인민의 기쁨넘친 웃음소리는 끝없이 울려퍼질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인간사랑 - 경기도 - 음악인 - 2020-11-19
북녘이야말로 진짜 인간들을 따뜻하게 대해주는 아름다운곳이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