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천 조선인민군 총참모장 담화

 

나는 미국대통령이 3일 영국에서 진행된 나토수뇌자회의기간 우리에 대한 재미없는 발언을 하였다는데 대해 전해들었다.

우리 무력의 최고사령관도 이 소식을 매우 불쾌하게 접했다.

지금 이 시각도 조미관계는 정전상태에 있으며 그 어떤 우발적인 사건에 의해서도 순간에 전면적인 무력충돌에로 넘어가게 되여있다.

최근 미국군대는 우리 국가를 겨냥한 심상치 않은 군사적움직임들을 보이고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군사적행동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안전에 주는 영향들에 대하여 분석하고 대처할수 있는 준비를 하고있다.

나는 이처럼 위험한 군사적대치상황속에서 그나마 조미사이의 물리적격돌을 저지시키는 유일한 담보로 되고있는것이 조미수뇌들사이의 친분관계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이번에 미국대통령이 우리 국가를 념두에 두고 전제부를 달기는 했지만 무력사용도 할수 있다는 발언을 한데 대하여 매우 실망하게 된다.

이러한 위세와 허세적인 발언은 자칫 상대방의 심기를 크게 다치게 할수 있다.

한가지만 명백히 말해두지만 자국이 보유한 무력을 사용하는것은 미국만이 가지고있는 특권이 아니다.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대상으로 하는 군사적행동을 감행하는 경우 우리가 어떤 행동으로 대답할지에 대해서는 누구나 짐작할수 있을것이다.

만약 미국이 우리를 상대로 그 어떤 무력을 사용한다면 우리 역시 임의의 수준에서 신속한 상응행동을 가할것이라는 점을 명백히 밝힌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상대로 무력을 사용하는 일은 미국에 있어서 매우 끔찍한 일이 될것이다.

 

주체108(2019)년 12월 4일

평 양

되돌이

이름 - 주소 - 직업 - 2019-12-05
미제에 대한 조그마한 환상이라도 가지려고 했던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SuperStar - 단동 - 대표단 - 2019-12-06
미친개한테는 몽둥이가 제격입니다.
원래 이 미국놈들이 인간의 초보적인 량심도 도덕도 의리도 없는 놈들인지라 그 무엇을 바라지는 않았건만 그래두 자칭 [유일초대국]이라는 놈들이기에 이번엔 좀 움직이나 했댔습니다. 허 웬걸.. 바보는 어려서두 바보구 커서두 바보라구 이놈들한테 제격으로 어울리는 말입니다.
제정신이 아니지 뭐 우리한테 무력을 사용한다구?
그래 그놈들눈알엔 우리의 경애하는 원수님의 군마행군길에 보무당당히 씩씩하게 따라나선 조선인민군 대련합부대장들의 담찬 모습이 안보였단 말인가? 세상에 정신이 제대로 된놈이면 그런 군대와 싸울생각을 할수가 있나?
돈에 환장한 고용병들이 사상과 신념의 강군, 최강의 핵병기를 보유하고 있는 백두산대군과 감히 견줄생각을 하나니?
두꺼비 룡잡을 생각하면 피똥갈긴다는데 이놈들이 지금 무슨 개같은 몽상을 해대는지 참...
아무래도 우리 인민군 군인동지들이 이놈들 입에 좌물쇠를 걸어줘야 할것 같습니다...
승냥이는 몽둥이로 떄려 잡아야 합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