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2월 14일 로동신문

 

설비관리이자 생산

 

득장청년탄광 공무직장을 두고 사람들은 탄전의 믿음직한 병기창이라고 말한다.

그 부름에는 석탄생산에 필요한 설비들의 수리와 보수를 제때에 책임적으로 진행하는것은 물론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새 설비들을 적극 창안도입하는 이곳 일군들과 로동자들에 대한 믿음과 기대가 비껴있다.

지난 수십년간 공무직장에서 일해오고있는 직장장 리철호동무는 설비관리이자 생산이라는 높은 자각을 안고 종업원들이 맡은 기대를 자기의 눈동자처럼 애호관리하도록 하는데 힘을 넣었다.

뿐만아니라 기술학습의 날을 실속있게 운영하여 로동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높이였다.

직장에 몰아치는 기술혁신의 열풍속에 설비들의 가동률이 높아지고 날마다 혁신적성과들이 이룩되였다. 특히 막장에서 수시로 제기되는 각종 설비수리와 보수를 성과적으로 보장하고 집체적지혜가 비낀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적극 도입함으로써 석탄생산을 늘이는데 크게 이바지하였다.

하나를 완성하면 또 다른 일감을 찾아 줄기차게 전진해가는 공격적인 창조본때, 투쟁기풍으로 그들은 능률적인 설비들도 자체의 힘으로 새로 많이 제작하였다.

올해에도 그들은 새로운 제진장치를 만들어 작업환경을 깨끗하게 하였으며 수십대의 탄차수리를 제기일에 진행하여 막장들에 보내주었다.

오늘도 그들은 피타는 사색과 탐구, 진할줄 모르는 열정을 안고 맡은 일에 애국의 땀을 묵묵히 바쳐가고있다.

 

로농통신원 김명화

되돌이

- - Writer - 2019-12-16
Saved as a favorite, I like your blog!
Bayern Munchen
- - Embalmer - 2019-12-16
I always used to study piece of writing in news papers but now as I am a user of internet therefore from now I am using net
for articles or reviews, thanks to web.
Maglietta Bayern Munchen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