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월 28일 로동신문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을 막기 위한 긴급대책

보건부문에서

 

보건부문에서 최근 국제사회의 커다란 불안과 우려를 자아내고있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에 대한 예방대책을 철저히 세우기 위한 긴급조치들이 취해지고있다.

보건성에서는 세계적으로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이 빠른 속도로 계속 전파되고 그 피해가 나날이 늘어나고있는 실태에 맞게 방역대책을 철저히 세우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짜고들고있다. 성의 일군들이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의 전파를 막고 인민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문제가 전적으로 자신들에게 달려있다는 높은 책임감을 안고 해당 지역에 파견되였다.

성에서는 또한 모든 사람들이 이 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기 위해 치료예방기관들에 위생선전제강을 시급히 작성하여 내려보내주는 사업들을 진행하고있다.

위생방역부문의 일군들은 국경, 항만, 비행장들에서 위생검역사업을 보다 철저히 짜고들어 우리 나라에 이 병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대책을 강도높이 세우고있다. 외국출장자들에 대한 의학적감시를 책임적으로 하며 의진자가 발생하는 경우 제때에 격리시키기 위한 조직사업들을 치밀하게 진행하고있다.

이에 맞게 각지의 호담당의사들은 담당한 주민지구를 돌면서 주민들속에서 열이 있는 환자와 치료에 잘 반응하지 않는 페염환자들을 찾아 확진하는것과 함께 의진자가 발견되면 방역기관과의 련계밑에 철저히 격리시키기 위한 사업들을 미리미리 선행시켜나가고있다.

약물생산단위들에서는 우리 나라에 흔한 약재를 가지고 만든 우웡항비루스물약을 비롯하여 항비루스제들을 많이 생산하기 위한 전투를 벌리고있으며 이에 맞게 해당 단위들에서는 필요한 약물들을 공급하기 위한 조직사업을 따라세우고있다.

보건부문 일군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사람의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며 급속히 전파되고있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이 절대로 우리 나라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철저한 방역대책들이 세워지고있다.

 

본사기자 김옥별

되돌이

위국 - 중국 - 연구사 - 2020-01-28
신형코로나비루스전염성페염을 미리 막기 위해 긴장한 전투를 벌리고있을 조국의 보건부문과 해당부문들의 전체 일군동지들이 맡은 사업에서 책임적인 성과를 거두리라 확신하면서 전투적인 인사를 드립니다.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