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4월 1일 로동신문

 

간부전치료에 좋은 아미노산수액

 

생명활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을 이루는 성분은 아미노산이다. 여기서 사람과 동물의 몸안에서 합성되지 않거나 불충분하게 합성되기때문에 반드시 밖으로부터 섭취하지 않으면 물질대사에 지장을 주는 아미노산을 필수아미노산이라고 한다.

사람에게 필요한 필수아미노산은 로이신, 트레오닌을 비롯하여 여러종이다. 사람들은 이런 필수아미노산을 여러가지 영양물질들을 섭취하는 과정을 통하여 보충하게 된다.

그런데 이러저러한 원인으로 간기능장애가 오게 되면 사람의 몸에서는 아미노산대사불균형이 이루어지게 된다.

이러한 현상이 오래동안 지속되게 되면 간부전이 심해지면서 물질대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고 나중에는 간성혼수상태에 빠지게 된다.

최신의학과학기술성과에 기초한 새로운 의약품과 현대적인 의료기구를 치료예방사업에 대담하게 받아들일데 대한 당의 의도를 높이 받들고 의학연구원 약학연구소의 연구사들이 연구개발한 간경변, 간복수, 간성혼수치료에 특효가 있는 로발간염수액이 사용자들속에서 좋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있다.

우리 나라의 천연원료와 우리 식의 분리정제기술을 리용하여 생산의 공업화를 실현한 로발간염수액은 제4세대 간기능부전치료용 아미노산수액제로서 이미 림상실천에서 치료효과가 뚜렷이 확증된 우리 식의 간치료제이다.

간기능장애로 오는 혈액속의 아미노산들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건강을 회복하는데 특효가 있는 로발간염수액은 원료의 제한을 받지 않고 생산원가가 적은것으로 하여 여러 림상단위들에서도 얼마든지 생산리용할수 있다고 한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