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월 20일 로동신문

 

3인롱구경기규칙 몇가지 (2)

 

3인롱구경기에 참가하는 매 팀은 3명의 선수와 대기선수 1명 모두 4명의 선수들로 구성하게 되여있다.

감독은 선수대기석에 있을수 없으며 관람석에서도 간접적으로 경기를 지도할수 없다.

경기심판은 2명의 심판원들과 3명의 기록성원들로 구성한다.

경기시작전에 두 팀은 동시에 준비운동을 진행하며 동전던지기로 어느 팀이 먼저 공격하겠는가를 결정한다.

동전던지기에서 당선된 팀은 경기시작과 연장전시작에서 먼저 공격할수 있는 권한을 가진다.

경기는 매 팀에서 3명의 선수들이 경기참가준비가 되여있을 때 시작한다.

2점넣기선 안쪽에서 성공한 넣기는 1점, 바깥쪽에서 성공한 넣기는 2점, 벌넣기성공은 1점으로 기록한다.

넣기동작에 대한 반칙이 선언되는 경우 벌넣기를 다음과 같이 적용하게 되여있다.

반칙이 선언되는 동시에 넣기가 성공되였을 경우 득점으로 인정하고 1회의 벌넣기를 적용한다.

2점넣기선 안쪽구역에서의 넣기에 대한 반칙에 대해서는 1회의 벌넣기를, 바깥구역에서의 넣기에 대한 반칙에 대해서는 2회의 벌넣기를 적용한다.

모든 간접반칙들에 대해서는 1회의 벌넣기와 함께 공소유권을 주며 고의적인 반칙들에 대해서는 2회의 벌넣기와 공소유권을 준다.

팀반칙회수에 따라 벌넣기를 다음과 같이 적용하게 되여있다.

팀반칙 6회이면 1회의 벌넣기를, 팀반칙 7~9회이면 2회의 벌넣기를 준다.

팀반칙 10회이상이면 2회의 벌넣기와 공소유권을 주며 넣기동작에 대한 반칙인 경우에도 그대로 적용하게 되여있다.

간접반칙 혹은 고의적인 반칙인 경우 경기는 륜맞은켠 2점넣기선밖에서 다시 시작한다.

공격자반칙에 대해서는 벌넣기를 주지 않는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