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월 27일 로동신문

 

3인롱구경기규칙 몇가지 (3)

 

3인롱구경기에서 넣기 혹은 마지막벌넣기가 성공된 후 실점당한 팀은 륜밑중심구역에서 2점넣기선밖으로 공몰기 혹은 공련락으로 나갔다가 경기를 계속한다.

방어하는 팀은 공격자의 밀기반칙이 없는 반원구역안에 있는 공을 방해하지 못하게 되여있다.

넣기 혹은 마지막벌넣기가 실패한 후 공격하던 팀이 판공을 잡았을 경우 2점넣기선밖으로 다시 나가지 않고 계속 공격한다.

방어하던 팀이 판공을 잡았을 경우 련락 혹은 공몰기로 2점넣기선밖으로 나가야 한다.

방어하던 팀이 가로채기나 넣기막기로 공을 잡았을 경우 련락 혹은 공몰기로 2점넣기선밖으로 나가게 되여있다.

공이 정지된 정황이 발생한 이후에는 경기장정면구역의 2점넣기선밖에서 방어팀 선수가 공격팀 선수에게 공을 주는것으로 경기를 계속 진행한다.

경기를 지연시키거나 득점을 시도하기 위하여 노력하지 않는 경우 위반으로 된다.

공격팀은 12초안에 넣기를 진행하여야 한다.

넣기시계는 공격팀 선수의 손에 공이 장악되는 즉시 가동하게 되여있다.

공격팀 선수가 5초이상 륜밑 혹은 륜측면구역에서 공몰기를 하는것은 위반으로 되여있다.

넣기시계가 설치되여있지 못한 조건에서는 선수가 공격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 심판원이 5초 셈세기를 하여 공격팀에 경고를 주게 되여있다.

경기가 중지되였을 때, 방어팀 선수가 공격팀 선수에게 공을 넘겨주기 전 혹은 벌넣기를 진행하기에 앞서 임의의 팀에서 선수교체를 할수 있다.

교체하여 들어가는 선수는 교체되여 나오는 선수가 경기장밖으로 나온 후 그와 몸접촉을 한 다음에 경기장에 들어간다.

선수교체는 심판원이나 기록성원들의 동의가 없이 륜 맞은켠 단선뒤에서만 진행한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