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  식
  

삼 마 약 수

 

산좋고 물맑은 삼천리 내 조국강산에는 어디에 가나 약수가 있고 온천이 있다.

그 중에는 삼마약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약수라고 하면 주로 비뇨기질병이나 위장병, 간, 담도치료에 좋은것으로 알려져있다.

삼마약수는 그러한 병들은 물론 심장혈관계통질병에도 특효가 있다.

삼마약수의 주성분은 Mg(144mg/ℓ)로서 Mg부족증이 일으키는 모든 질병을 치료해주기때문이다.

Mg가 부족하면 쉽게 피로하고 근육힘과 기억력이 저하되며 혈관들이 수축되여 혈액순환조절이 잘되지 않는다.

때문에 Mg가 부족한 사람들은 뇌졸증, 부정맥, 자발형협심증과 같은 심장혈관계통의 동맥경화성질병을 일으킨다.

물론 Mg를 식물성식료품이나 약품을 통해서도 보충할수는 있다.

그러나 약수나 샘물만큼 흡수률이 높지 못하다.

삼마약수는 인체내에서 중요한 작용을 하는 Mg가 많이 포함되여있으면서도 그 물맛이 쩡하고 고유하다.

실지로 삼마약수를 먹고 많은 사람들이 병을 치료하였다.

어느 한 대학교원은 30대부터 부정맥이 나타났다가 나이가 들면서 더 심해졌는데 약수를 마신 두달후부터는 부정맥이 적어지다가 넉달후부터는 완전히 없어졌다는것이다.

그리고 평천구역에 사는 한 주민은 한달에 한두번씩 협심증발작이 일어나군하였는데 삼마약수를 정상적으로 마신후부터는 그것이 없어진것은 물론 부정맥증상도 상당히 줄어들었다는것이다.

전문가들은 삼마약수가 큰 전문병원에서 치료하는것과 맞먹는 놀라운 약효를 가지고있다고 말하고있다.

이 약수는 하루에 0.3~0.5ℓ씩 식사전후에 관계없이 마신다.

위장병이나 대장염치료를 목적으로 마실때에는 1주일정도, 신석증인 경우에는 3~6개월정도 마시면 된다.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는 공화국에서는 삼마약수터를 꾸려놓고 수도 시민들을 위해 봉사하고있다.

 

배     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