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5월 2일 《우리 민족끼리》

 

쑥섬혁명사적지

 

쑥섬혁명사적지는 어버이수령님의 민족단합의 위대한 사상과 그길에서 쌓으신 불멸할 업적을 전하여주는 뜻깊은 곳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내놓으신 민족대단결사상과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 수령님께서 이룩하신 민족적단결의 고귀한 경험과 업적은 우리 조국과 민족의 만년재보이며 온 민족의 대단결과 조국통일을 위한 튼튼한 밑천입니다.》

쑥섬혁명사적지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남북조선 정당, 사회단체대표자련석회의에 참가하였던 남조선의 이름있는 정객들을 민족단합의 한길로 이끌어주신 통일전선사적이 깃들어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주체37(1948)년 5월초 어느날 4월남북련석회의에 참가하였던 남조선정객들과 함께 푸른 물결 출렁이는 대동강의 쑥섬에서 민족의 단합을 위한 력사적인 협의회를 진행하시였으며 협의회참가자들에게 뜨거운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사적지에는 민족단합을 위한 통일전선사업에서 이룩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을 만대에 길이 전하기 위하여 세운 통일전선탑이 있다.

4월남북련석회의에 참가하였던 북과 남의 정당, 사회단체들의 수를 상징하여 56개의 화강석을 다듬어 쌓은 통일전선탑은 탑신앞면에 위대한 수령님의 친필로 된 《통일전선탑》이라는 글자가 부각되여있으며 비문판에는 4월남북련석회의가 가지는 의의에 대하여 하신 어버이수령님의 교시가 모셔져있다.

 

 

- 통일전선탑 -

 

탑의 뒤면에는 4월남북련석회의에 참가하였던 56개의 정당, 사회단체들의 이름이 새겨져있으며 비문판 뒤면에는 쑥섬협의회에 참가하였던 대표들의 이름이 새겨져있다.

 

 

- 통일전선탑의 뒤면 -

 

사적지에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4월남북련석회의에 참가하였던 련석회의지도부성원들과 함께 버드나무아래 그늘진 곳에서 협의회를 진행하신 장소가 있다.

 

 

- 쑥섬협의회장소 -

 

또한 사적지에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협의회참가자들이 즐거운 휴식의 한때를 보내도록 하신 원두막과 남조선대표들의 식성까지 몸소 알아보시고 그들의 구미에 맞는 여러가지 음식들을 차려주신 오찬회장소, 협의회참가자들과 함께 리용하신 나루터와 나루배가 있다.

 

  

- 어버이수령님께서 협의회참가자들과 함께 리용하신 나루터와 나루배, 오찬회장소 -

 

우리 군대와 인민은 쑥섬혁명사적지를 찾고찾으며 독창적인 민족대단결사상을 제시하시고 력사적인 4월남북련석회의를 조직지도하신데 이어 쑥섬에서 협의회도 마련하시여 민족대단합에 거대한 공헌을 하신 어버이수령님의 불면불휴의 로고를 가슴깊이 새기고있다.

쑥섬혁명사적지는 민족의 대단결과 자주적평화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에 모든것을 다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길이 전하며 영원히 빛날것이다.

 

본사기자

 

되돌이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Google로 보내기 네이버로 보내기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