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2월 28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해설

《인민군대의 발걸음속도는 곧 우리 혁명의 전진속도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에는 사회의 본보기로 되는 인민군대의 기상과 전진을 원동력으로 하여 우리 혁명이 추동된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인민군대의 드세찬 발걸음속도는 곧 우리 혁명의 비약적인 전진속도이다. 인민군대의 발걸음속도는 자기 수령, 자기 령도자의 전진의 보폭과 기상에 뜻과 마음을 합치고 발걸음을 맞추며 혁명발전의 최전성기를 이룩해가는 우리 인민군대특유의 전진속도이다.

일찌기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현대문명에서 멀리 뒤떨어졌던 우리 인민이 남들이 상상도 할수 없는 비약적인 속도로 사회주의건설을 다그쳐나가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시였다. 다른 나라들에서처럼 완만한 속도로가 아니라 최대의 속도로 최상의 문명을 창조해야 한다는것이 절세위인들의 뜻이고 창조리상이였다.

우리 인민군대는 지난 고난의 행군, 강행군시기 위대한 장군님의 현지지도강행군속도에 발걸음을 맞추며 희천속도와 같은 새로운 사회주의건설속도를 창조하였으며 오늘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구상과 의도에 맞게 시대의 본보기적인 건설속도로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가고있다.

목표는 세계, 창조본때는 완전도약, 이것이 오늘 우리 인민군군인들이 간직하고있는 철석의 신념으로 되고있다.

우리 인민군대에 의하여 21세기의 새로운 일당백공격속도인 마식령속도가 창조되고 조선속도가 창조되였으며 이것은 새로운 평양정신, 평양속도를 낳게 하고 온 나라에 사회주의강국건설대전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게 하였다.

모든것을 단숨에! 화약에 불이 달린것처럼! 다계단으로!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세계를 향하여! 바로 이것이 우리 인민군대에서 높이 추켜든 투쟁과 전진의 표대이다.

군인건설자들의 영웅적투쟁과 군민협동작전에 의하여 세계에 내놓고 자랑할만 한 새 거리들이 련이어 일떠섰고 과학기술전당과 양덕온천문화휴양지를 비롯한 수많은 만년대계의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이 땅 곳곳에 수풀처럼 솟아났다.

오늘날에 와서는 10년이 아니라 1년이면 강산이 변하고 오늘과 래일이 다르게, 아침과 저녁이 다르게 분분초초로 새로운 기적이 창조되는 바로 이것이 우리 혁명의 전진속도를 규제하는데서 인민군대의 발걸음속도가 중요한 몫을 차지한다는것을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신 우리 인민군대는 세기를 주름잡는 위대한 백두령장의 축시법, 일행천리의 축지법에 전진의 보폭을 맞추어온 투쟁전통과 경험을 적극 살려 오늘의 사회주의강국건설대전에서도 혁명강군의 위용과 기상을 온 세상에 남김없이 떨쳐갈것이다.

되돌이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