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29일 《우리 민족끼리》

 

덕부동군정간부회의

 

덕부동군정간부회의는 보천보전투를 진행할데 대한 구체적내용을 최종적으로 결정한 조선인민혁명군 주력부대의 군정간부회의이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지도밑에 주체26(1937)년 5월 29일 장백현 19도구 덕부동부근에서 진행되였다. 회의에는 조선인민혁명군 주력부대의 군사정치간부들이 참가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국내진공작전방침에 따라 진행하게 될 보천보전투의 구체적내용을 최종적으로 결정하기 위하여 이 회의를 소집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회의에서 국내진공작전의 군사정치적의의를 다시한번 강조하시고 적들이 최현동지가 지휘하는 부대에 력량을 집중하여 포위태세를 갖추고있는 조건에서 그 부대를 위기에서 구출하기 위하여 보천보전투시일을 앞당길데 대한 작전적대책을 세우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계속하여 대원들과 인민들속에서의 정치사업방향을 제시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덕부동군정간부회의에서 제시하신 작전적대책들은 력사적인 보천보전투를 비롯한 조국진군작전의 승리를 믿음직하게 담보하였다. 그리하여 조선인민혁명군 원정대는 《철통같은 국경경비진》이라고 떠벌이던 일제의 국경경비진을 돌파하고 력사적인 보천보전투에서 빛나는 승리를 거둘수 있었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1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