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7월 28일 《우리 민족끼리》

 

쟈피거우회의

 

쟈피거우회의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주체30(1941)년 7월 28일 왕청현 쟈피거우에서 소집하신 조선인민혁명군 소부대책임자회의이다.

회의는 쏘일중립조약(1941년 4월)의 체결, 파쑈도이췰란드의 쏘련침공(1941년 6월)과 관련하여 사상적준비가 부족하고 사대주의에 물젖어있던 일부 사람들속에서 사상적동요가 일어나고있던 시기에 열리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회의에서 《필승의 신념을 안고 조국광복의 위업을 성취하자》라는 력사적인 연설을 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연설에서 력사적인 소할바령회의방침에 따라 전개한 소부대들의 활동정형을 총화하시고 쏘일중립조약체결, 도이췰란드의 쏘련침공과 관련하여 발로되고있던 편향을 지적하시면서 인민들과 조선인민혁명군 대원들로 하여금 조성된 정세에 대한 옳바른 인식을 가질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는 조선혁명의 주인은 우리자신이라는 혁명적자각과 우리자체의 힘으로 만난을 극복하고 조선혁명을 완성할수 있다는 확고한 신심을 가져야 한다고 교시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혁명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도래하는 혁명적대사변을 주동적으로 맞이하기 위한 준비를 철저히 갖추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제시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소부대와 소조들이 정치활동을 위주로 하면서 이에 군사활동을 옳게 배합하며 정찰활동을 강화하는 문제 등 소부대와 소조들의 활동을 더욱 강화할데 대하여 교시하시였다.

쟈피거우회의는 탁상골회의(1941년 7월)와 더불어 그 어떤 환경속에서도 자주적립장을 확고히 견지하고 우리 인민자신의 힘으로 조국해방의 위업을 성취할수 있게 하는데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였다.

되돌이
감 상 글 쓰 기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20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