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9월 2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4차 청년동맹초급단체비서열성자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 제4차 청년동맹초급단체비서열성자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조선인민군 총정치국장인 조선인민군 차수 황병서동지를 비롯한 조선인민군 총정치국 책임일군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모시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게 된 참가자들의 가슴가슴은 끝없는 행복으로 세차게 설레이고있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촬영장에 나오시자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터져올라 하늘땅을 진감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날강도 미제의 사상최악의 제재압박소동과 무분별한 침략전쟁책동이 날로 우심해지고있는 첨예한 정세속에서도 총대청년전위들의 대회를 소집하도록 하시고 참가자들에게 력사적인 서한을 보내시여 주체적군청년운동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우러러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우리 당 청년중시사상의 적극적인 옹호자, 선전자, 관철자가 되여 군인들을 영웅적위훈에로 불러일으키며 조국의 천리방선초소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주요전역들에서 청춘의 슬기와 용맹을 남김없이 떨쳐가고있는 인민군대안의 청년동맹초급단체비서들과 청년일군들을 열렬히 축하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대회참가자들이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의 요구에 맞게 인민군대안의 청년동맹초급단체들을 선군혁명의 불길속에서 정예화된 전위대오로 만들며 우리 나라 청년운동의 선봉에서 시대와 혁명이 부여한 성스러운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면서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청년중시사상과 불멸의 령도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끝없이 빛내이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4차 청년동맹초급단체비서열성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력사적인 서한에 제시된 전투적과업들을 철저히 관철함으로써 반제반미대결전과 사회주의강국건설대전에서 백두산총대청년전위의 영웅적기개와 위용을 남김없이 떨쳐갈 불타는 결의를 다짐하였다.

 

본사정치보도반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