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월 28일 《우리 민족끼리》

 

작고도 큰 공장

 

사람들은 오늘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새로 건설된 보건산소공장을 찾으시였던 그날을 잊지 못하고있다.

한폭의 그림처럼 안겨오는 아담하고 정갈한 보건산소공장의 전경을 환한 미소속에 바라보시며 우리 원수님께서는 얼마나 기뻐하시였던가.

건설정형과 관리운영계획에 대하여 일일이 알아보고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보건산소공장을 정말 멋들어지게, 주변의 자연풍치와 어울리게 건설하였다고 하시면서 의료용산소를 생산하는 공장이라는것이 직관적으로 알리게 건물장식을 특색있게 했다고 하시였다.

이윽고 산소공급소에 줄지어 세워놓은 산소병들이 볼만 하다고 하시면서 산소병마다에 그것을 리용할 병원들의 이름까지 새겨넣으니 얼마나 좋은가고 환하게 웃으시던 경애하는 원수님,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보건산소공장은 비록 크지 않지만 인민들의 생명을 보호하고 건강증진에 적극 이바지하는 작고도 큰 공장이라고 강조하시였다.

작고도 큰 공장!

바로 여기에는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적극 이바지하는 보건산소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시대앞에 지닌 자기의 숭고한 사명감을 잊지 않고 일해나갈것을 바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이 어려있었다.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