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9월 2일 《우리 민족끼리》

 

전투훈련을 경기형식으로

 

몇해전 1월 어느날 인민군지휘성원들과 자리를 같이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전날에 있은 인민군구분대들의 포사격경기를 화제에 올리시였다. 그러시고 최근에 각종 전투훈련을 강도높이 진행하는 과정에 지휘성원들과 군인들이 사상적으로 각성되고 싸움준비에서도 많은 문제들이 해결되였다고, 그러나 우리는 성과에 만족하지 말고 싸움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말씀을 이으시였다.

나는 인민군대안에 훈련열풍을 더욱 세차게 일으키기 위하여 올해에도 부대들사이, 지휘성원들사이의 각종 경기를 많이 조직할 생각입니다. 전투훈련도 경기형식으로 진행하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그이의 뜻깊은 말씀을 외워보는 지휘성원들의 생각은 깊어졌다.

무릇 경기란 누가 이기고지는가 하는 승부를 가르는 치렬한 경쟁이다. 그런것만큼 경기에 참가하는 단위, 성원들이 자기 단위, 자기의 명예를 걸고 우승하기 위하여 그 어느때보다도 정열적으로 훈련하고 새로운 훈련방법들을 창안도입하면서 훈련에서 더 많은 땀을 흘리게 된다. 이 과정에 평시에는 도달할수 없었던 높은 경지의 전투능력을 소유하게 되며 훈련의 질이 끊임없이 높아지게 된다.

전투훈련을 경기형식으로!

지휘성원들은 군인들의 전투능력을 제고하고 훈련의 질을 높일수 있게 하는 우월한 방법을 가르쳐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경모의 정으로 가슴적시였다.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