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7월 16일 로동신문

 

백두산천출위인들께 뻬루에서 상장들을 드리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조국해방전쟁승리 64돐에 즈음하여 뻬루 깔랴오일보사에서 상장들을 드리였다.

백두산천출위인들께 드리는 상장들을 전달하는 행사가 11일에 진행되였다.

깔랴오일보사 사장 겸 책임주필은 조선인민의 전승절을 맞으며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상장들을 드리기로 하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조선은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사회, 참신하고 깨끗한 환경속에서 전체 인민이 행복을 누리는 진정한 사회주의국가이다.

조선을 방문하여 제국주의자들의 끊임없는 제재와 압력속에서도 첨단과학기술에 의거하여 발전하는 나라, 인민이 나라의 주인으로 되여 누구나 국가와 사회활동에 적극 참가하고 무료교육, 무상치료의 혜택속에 근심걱정을 모르며 사는 진정한 인민의 나라를 보았다.

이처럼 강대한 나라를 일떠세우고 빛내이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상장들을 수여해드리는것은 우리모두에게 있어서 최대의 영광으로 된다.

백두산천출위인들께 드리는 상장들을 사장 겸 책임주필이 뻬루주재 우리 나라 특명전권대사에게 전달하였다.

상장들에는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인류가 나아갈 길을 환히 밝혀주시였으며 제국주의자들의 온갖 도전을 짓부시고 나라의 자주권과 존엄을 굳건히 수호하신 위대한 수령님께와 위대한 장군님 그리고 선대수령들의 사상과 위업을 계승하시여 사회주의위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상장을 수여해드릴것을 결정한다는 내용의 글이 씌여져있다.

 

본사기자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