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의 불패성을 여러 나라 신문, 통신 격찬

 

(평양 10월 12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신 20돐과 조선로동당창건 72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신문, 통신이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였다.

인디아신문 《인디안 앤드 월드 이벤트》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백승의 조선로동당》이라는 제목의 글을 옹근 한면에 편집하였다.

글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지도사상으로 하고있는 조선로동당은 전당의 강철같은 통일단결을 이룩한 당이라는데 대하여 구체적으로 서술하였다.

인디아신문 《뉴델리 타임스》는 《인민의 나라》라는 제목의 글에서 인민의 모든 권리와 존엄이 전면적으로 보장되고있는 조선의 현실을 소개하였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나우로즈》는 《영원불멸할 당건설업적》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김정일령도자께서 조선로동당을 사회주의위업, 자주위업수행에서 승리만을 떨쳐가는 당으로 건설하시였다고 격찬하였다.

이란의 일나통신도 조선로동당을 사상적순결체, 조직적전일체, 행동의 통일체로 반석같이 다지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찬양하였다.

파키스탄신문 《엘렉션 타임스》는 《조선로동당의 불패성과 조선인민의 의지》라는 제목의 글에서 조선로동당의 불패성의 요인은 다름아닌 지도사상과 강철같은 통일단결,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에 있다고 쓰고 그에 대해 구체적으로 평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