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위인들의 업적을 칭송하는 글들로 여러 나라와 지역의 신문, 인터네트들 특집

 

(평양 1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신 26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신 6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와 지역의 신문, 인터네트홈페지들이 지난해 12월 18일부터 22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고 글을 게재하였다.

인디아신문 《오우션 뉴스 포인트》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리상적인 국가지도자》라는 제목의 글을 실었다.

신문은 김정은최고령도자이시야말로 훌륭한 품격과 자질을 갖추신 현시대의 가장 리상적인 국가지도자이시라고 칭송하고 그이의 령도아래 조선은 더욱 부강한 모습으로 빛을 뿌릴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나이제리아에 본부를 둔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 아프리카지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을 찬양하는 글들을 올렸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나우로즈》는 《막을수 없는 조선의 길》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조선이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악랄한 책동속에서도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병진로선을 일관하게 견지해온데 대하여 구체적인 사실자료를 들어 소개하고 조선이 선택한 병진의 길을 가로막을 힘은 이 세상에 없다고 강조하였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불패의 강국 조선》이라는 제목의 글을 편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