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동지의 신년사는 거대한 의의를 가진다고 스위스단체들 강조

 

(평양 1월 12일발 조선중앙통신)

김정은동지의 신년사는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실현하며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유훈대로 나라의 통일을 하루빨리 이룩하기 위한 방도를 환히 밝혀주고있는것으로 하여 거대한 의의를 가진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신년사를 지지하여 스위스조선위원회, 스위스주체사상연구소조가 1일 발표한 공동성명에서 이와 같이 밝혔다.

성명은 김정은동지께서 신년사에서 밝히신바와 같이 조선의 2017년은 자력자강의 동력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사에 불멸의 리정표를 세운 영웅적투쟁과 위대한 승리의 해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지난해 조선의 당과 국가와 인민이 쟁취한 특출한 성과는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을 성취한것이다.

올해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일흔돐이 되는 해이다.

김정은원수께서는 신년사에서 《혁명적인 총공세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자!》라는 구호를 제시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조선은 평화를 사랑하는 책임있는 핵강국으로서 침략적인 적대세력이 조선의 자주권과 리익을 침해하지 않는 한 핵무기를 사용하지 않을것이며 그 어떤 나라나 지역도 핵으로 위협하지 않을것이라고 천명하시였다.

조선의 앞길에 휘황한 미래가 펼쳐지기 바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