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숙동지의 고귀한 생애를 여러 나라 단체들 찬양

 

(평양 1월 13일발 조선중앙통신)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탄생 100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단체들이 지난해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의 기간에 《김정숙녀사의 빛나는 생애》, 《비범한 군사적지략과 신비한 사격술》 등의 제목으로 된 글들을 인터네트홈페지들에 올렸다.

홈페지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께서 함께 계시는 사진문헌들과 영상미술작품들, 백두산녀장군의 영상미술작품들을 모시였다.

브라질선군정치연구쎈터, 브라질주체사상연구쎈터는 나라의 해방과 새 조국건설에 커다란 공헌을 하시여 현대조선사에 뚜렷한 자욱을 아로새기신 걸출한 녀성정치활동가 김정숙어머님의 고귀한 혁명생애를 찬양하는 글들을 특집하였다.

프랑스조선친선협회는 김정숙동지께서 애국적이며 혁명적인 가정에서 탄생하시여 성장하신데 대하여, 뽈스까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탐구를 위한 국제친선발기는 후세에 길이 전할 어머님의 업적에 대하여 소개하는 글들을 편집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는 항일의 전구들마다에서 원쑤들에게 무리죽음을 안기신 백두산녀장군의 무훈담을 전하는 글을 게재하였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는 김정숙녀사의 생애는 김일성주석의 높으신 뜻을 받들어나가는 길에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바치신 혁명가의 빛나는 생애였다고 하면서 어머님의 업적을 찬양하는 글을 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