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성절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 특집

 

(평양 3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이 특집하였다.

신문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상과 영상사진문헌을 모시였다.

타이의 《성삼일보》는 김정일각하의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은 백전백승의 향도적력량으로, 조선인민군은 무적필승의 혁명강군으로, 조선은 불패의 사회주의보루로 강화발전되였다고 하면서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을 상세히 소개하였다.

인디아신문 《인디안 앤드 월드 이벤트》는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생애를 찬양하는 글을 옹근 세면에 편집하였다.

도이췰란드신문 《로테 파네》, 에짚트신문 《알 아흐바르 알마싸이》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우리 당을 수령의 사상과 령도체계가 확고히 선 당으로, 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루고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 어머니당으로, 선군위업을 이끌어나가는 로숙하고 세련된 정치적참모부로 건설하신데 대하여 전하였다.

캄보쟈의 아까뻬통신, 국가라지오방송, 압싸라라지오방송, 에프엠 90. 5방송, 벨라루씨신문 《싸모스또야쩰노스찌》, 기네의 신문 《호로야》, 국내, 국제방송, 7개민족어방송은 태양의김정일화가 세계 많은 나라들에서 만발하고있는데 대하여 전하였다.

한편 기네국가TV방송 《에르떼제-불비네》, 민주꽁고TV방송은 《번영하는 평양》, 《조선로동당기발》을 비롯한 조선영화들을 특별방영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