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 중앙위원회 제29기 제4차회의 진행

 

(평양 3월 12일발 조선중앙통신)

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녀성동맹) 중앙위원회 제29기 제4차회의가 3일 도꾜에 있는 조선회관에서 진행되였다.

허종만 총련중앙상임위원회 의장과 강추련 부의장 겸 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 한동성 총련중앙상임위원회 조직국장, 녀성동맹 중앙위원들 등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허종만의장은 발언에서 녀성동맹이 지난해 결성 70돐사업을 통해 새 세대 녀성들을 비롯한 광범한 동포녀성들을 조직의 두리에 묶어세우는데서 큰 성과를 이룩한데 대해 언급하였다.

그는 총련 제24차 전체대회와 녀성동맹 제30차대회를 빛나게 맞이하기 위해 분투해나가자고 호소하였다.

강추련위원장은 보고에서 녀성동맹이 결성 70돐을 맞으며 진행한 혁신운동을 통하여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의 품속에서 애족애국의 한길을 걸어온 동맹의 전통을 변함없이 꿋꿋이 이어온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는 각 지부들을 더욱 강화하여 혁신운동에서 이룩한 모든 성과들을 공고히 해나가야 할것이라고 하면서 총련 제24차 전체대회와 녀성동맹 제30차대회를 조선녀성운동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계승한 해외교포녀성조직의 긍지를 안고 뜻깊게 맞이하자고 언명하였다.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회의에서는 녀성동맹 제30차대회를 6월 8일 조선회관에서 진행할데 대하여 결정하였다.

회의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드리는 편지가 랑독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