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력갱생의 진리

 

(평양 6월 14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체100(2011)년 1월 흥남비료련합기업소를 찾으시였다.

종합조종실안에 들어서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창문을 통하여 거창하게 일떠선 웅장한 구조물들과 집채같은 대형설비들을 보시면서 흥남로동계급의 투쟁성과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건설진행정형을 하나하나 알아보시고 일을 많이 했다고, 정말 일을 많이 했다고 또다시 높이 치하하시였다.

이때 한 일군이 2호가스발생로를 김책제철련합기업소에서 생산한 철판을 가지고 우리 식으로 제기일내에 무조건 만들어내겠다고 말씀드렸다.

장군님께서는 결의가 좋다고, 생각도 잘하였고 결심도 잘하였다고 하시며 그것이 바로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이다,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이 없으면 자기가 하고싶은것을 자기 마음대로 할수 없다, 앞으로도 이런 정신을 가지고 일하여야 한다고 교시하시였다.

이어 흥남비료련합기업소에서 생산하여 진렬해놓은 여러 제품들을 보아주시면서 이 련합기업소에서 수입하기로 예견하였던 여러가지 설비부속품들을 자체로 만들어 생산공정을 정상운영하려고 하는것은 좋은 일이라고, 흥남비료련합기업소를 돌아볼수록 기업소에서 많은 일을 하였다는것을 더 깊이 느끼게 된다고 교시하시였다.

이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남의것이 아닌 우리의 힘, 우리의 지혜, 우리의 재부로 마련한 자력갱생의 창조물들이 그리도 귀중하고 대견하시여 치하에 치하를 거듭하신것이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