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창건 73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신문들 특집

 

(평양 10월 12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창건 73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신문들이 특집하고 글을 게재하였다.

라오스신문 《빠싸손》 2일부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을 모시고 《김정일동지의 당건설업적》이라는 제목의 글을 편집하였다.

신문은 다음과 같이 서술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루며 인민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인민을 위해 충실히 복무하는 당으로, 선군혁명위업을 향도해나가는 강위력한 정치적력량으로 건설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조선인민을 정신력의 강자로 키워 조선로동당의 위업,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수행에서 세기적인 기적과 변혁이 이룩되게 하시였다.

김일성주석께서 창건하시고 김정일동지께서 강화발전시켜오신 조선로동당은 오늘 김정은동지에 의해 조선혁명의 참모부로 더욱 강화되고있다.

민주꽁고신문 《라브니르》 4일부는 《백승의 조선로동당》이라는 글에서 조선로동당이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지도사상으로 하고있으며 전당의 강철같은 통일단결을 이룩하고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고있는데 대해 전하였다.

꽁고신문 《러 빠뜨리오뜨》 1일부는 《김정은, 격변하는 조선반도정세의 주도자》라는 제목으로 그이의 공적을 찬양하는 글을 편집하였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포크》 4일부는 《인민을 사랑하시는 령도자》라는 제목의 글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인민관을 소개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