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단합의 확고한 의지

 

(평양 10월 12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체90(2001)년 1월 어느날 일군들과 자리를 같이하시고 북남수뇌상봉과 6. 15공동선언의 발표, 남조선언론사대표단의 평양방문 등 격동적인 사변들을 수놓으며 흘러온 그 전해의 나날을 감회깊이 추억하시였다.

이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북남수뇌상봉이 이루어지고 6. 15공동선언이 발표된것은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에서 획기적인 사변으로 된다고 뜨겁게 교시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조국통일을 실현하는데서 중요한것은 민족적단합을 이룩하는것이다, 남조선언론사대표단을 만났을 때에도 이야기하였지만 6. 15공동선언을 지지하는 사람이라면 과거를 묻지 말고 다 손을 잡아야 한다, 과거를 따지기 시작하면 민족적단합을 이룩할수 없다고 이르시였다.

그러시면서 수령님께서는 지난날 《반공》을 하던 사람들도 조국통일의 길에 나서겠다고 하면 대담하게 포섭하시였다, 우리는 조국통일을 위하여 나서는 사람들은 다 포섭하여 민족적단합을 이룩하여야 한다고 간곡히 가르쳐주시였다.

이날에 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가르치심은 온 민족의 대단결로 자주통일위업의 새로운 장을 열어놓으실 철석의 의지였으며 언제나 조국통일을 생각하시는 민족의 어버이의 넓은 도량의 발현이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