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함경남도의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함흥 12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함경남도의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백두산에 오르시여 주체조선의 미래를 축복해주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자애로운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 《위대한 조국》이 함주군 구상협동농장, 북청군 경안과수농장, 정평군 률성협동농장에 정중히 모셔졌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여러차례나 함주군 구상협동농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알곡생산을 늘일데 대한 과업과 방도를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을 모시고 농장에 오시여 현대적인 문화주택과 공공건물들을 규모있게 건설하여 리를 리상촌으로 꾸리기 위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북청군 경안과수농장에도 농업근로자들을 농사일의 무거운 부담에서 해방하며 지대적특성에 맞게 과수업과 축산업을 비롯한 다각경리를 발전시키도록 이끌어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사적이 깃들어있다.

나라의 농업발전을 위하여 바치신 절세위인들의 로고속에 정평군 률성협동농장은 농산과 축산토대를 튼튼히 갖춘 농장으로 전변되였다.

수동구 천성리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모시는 사업에 지성을 다 바치였다.

모자이크벽화준공식이 해당 단위들에서 진행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