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원수님께 총련 중앙상임위원회가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평양 2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가 16일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편지는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서 빨찌산의 아들로 탄생하시여 두차례의 혁명전쟁과 조국의 복구건설을 직접 체험하시고 50여성상 주체위업을 진두에서 이끌어오신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혁명생애는 어버이수령님의 원대한 뜻을 받드시고 사회주의강국건설과 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바치시여 조국청사에 영원히 빛날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절세의 애국자의 가장 고결한 한생이라고 격찬하였다.

위대한 장군님은 비범한 예지와 비상한 탐구력으로 주체조선의 강성번영을 위한 불멸의 사상리론적재부를 마련하신 천재적인 사상리론가이시며 령활무쌍한 선군령도로 제국주의련합세력들의 악랄한 고립압살책동을 걸음마다 짓부시고 우리 조국을 일심단결의 정치사상강국, 막강한 군사강국으로 전변시키신 강철의 령장이시라고 칭송하였다.

김정일장군님은 어버이수령님의 높은 뜻을 받들어 총련을 애국애족의 선각자, 애국충정의 모범, 해외교포조직의 본보기로 키워주신 탁월한 수령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운명의 수호자이시라고 강조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와 숭고한 민족애, 동포애로 수놓아진 은혜로운 사랑의 력사는 오늘 총련애국위업의 승리적전진과 흥하는 재일동포사회를 위하여 뜨거운 혈연의 정을 다 베풀어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친어버이은정과 세심한 보살피심속에 변함없이 흐르고있다고 지적하였다.

우리들은 조국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더 높은 목표에로 비약하기 위한 총돌격전을 벌리는 올해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유훈을 받들어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여는 투쟁에서 획기적인 전진을 이룩하겠다고 편지는 지적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