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동지와 김정은동지의 로작을 이딸리아단체들 인터네트홈페지에 게재

 

(평양 7월 11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5돐에 즈음하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로작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 인민과 함께 계신다》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로작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 이딸리아변증법적유물론무신론자들의 조직, 자주와 주권을 위한 선군사상연구 이딸리아위원회가 6일 인터네트홈페지에 게재하였다.

주체85(1996)년 2월 11일에 발표된 로작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 인민과 함께 계신다》에는 김일성동지께서 서거하신 7월 8일을 민족최대의 추모의 날로 하는것은 그이를 주체혁명위업의 위대한 수령으로, 만민의 어버이로 영원히 높이 모시려는 전체 조선인민과 진보적인류의 가장 숭고한 도덕의리이며 확고부동한 의지이라는데 대해 밝혀져있다.

주체101(2012)년 4월 20일에 발표된 로작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에는 김일성동지께서와 김정일동지께서 이룩하신 한생의 혁명업적이 밝혀져있다.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의 사상과 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며 끝없이 빛내여나갈데 대한 과업 등도 명시되여있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