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8월 12일 로동신문

 

제64차 세계군사5종선수권대회에 참가하였던 우리 선수들 귀국

 

제64차 세계군사5종선수권대회에 참가하였던 우리 선수들이 10일 귀국하였다.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에꽈도르에서 진행된 이번 선수권대회에는 이딸리아, 도이췰란드, 브라질을 비롯한 25개 나라의 우수한 남, 녀선수 200여명이 참가하였다.

우리 선수들은 금메달로 조국의 영예를 떨칠 일념을 안고 평시에 련마한 높은 기술과 완강한 투지를 남김없이 발휘하여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쟁취하였다.

남자 500m장애물극복이어달리기경기에 출전한 김금혁, 리충성, 한광일, 김은철, 한호현선수들, 녀자 500m장애물극복이어달리기경기에 참가한 류옥, 김수련, 최영미, 리향희선수들이 빠른 시간내에 장애물들을 제일먼저 돌파하고 세계신기록을 세웠으며 각각 1위의 성적으로 금메달, 우승컵들을 쟁취하였다.

우리 녀자선수들은 군사5종경기 단체종합에서 3위를 하였다.

선수권대회에서는 지난 시기와 마찬가지로 처음으로 경기에 출전한 신진선수들의 군사5종경기 종합순위를 따로 정하고 시상하였다.

김수련선수가 개인종합순위에서 2위를 차지함으로써 은메달을 수여받았다.

평양국제비행장에서 관계부문, 조선인민군 국방체육단 일군들, 체육인들이 영예의 메달을 안고온 선수들을 맞이하고 그들의 경기성과를 축하해주었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