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8월 13일 로동신문

 

조선의 전략적핵무력은 평화수호의 위력한 보검

 

주체조선의 막강한 군사적위력에 질겁한 미제가 최후발악을 하고있다.

주체조선의 성공적인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2차 시험발사를 《국제평화와 안전에 대한 위협》으로 걸고들면서 그에 대한 군사적대응을 한다고 첨단전략자산들을 조선반도에 대대적으로 들이밀고있다. 우리 나라에 대한 단독적인 추가제재놀음도 벌려놓았다. 최근에는 우리 공화국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을 완전히 가로막을것을 노린 유엔안전보장리사회 《제재결의》 제2371호라는것을 조작해내는 범죄적망동도 서슴지 않았다.

임의의 지역과 장소에서 임의의 시간에 미본토전역을 기습타격할수 있는 완벽한 능력을 갖춘 우리의 강위력한 전략적핵무력의 위력이 세계만방에 힘있게 과시된데 놀라 단말마적으로 발악하고있는것이다.

우리의 전략적핵무력은 조선반도에서 미제의 핵전쟁을 막는 최고의 안전장치이다.

지구상에 첫 핵무기가 출현한 때로부터 70여년의 세월이 흘렀다. 이 기간의 중요한 특징은 전략적핵무력의 보유가 대국의 지위를 결정한것이다. 또한 세계적규모에서 랭전이 지속되고 여러 지역들에서 크고작은 전쟁들이 많았지만 핵보유국들만은 군사적침략을 당하지 않았다는것이다.

날이 갈수록 주요국제문제들을 저들의 리해관계에 맞게 결정하는 일부 핵보유국들의 전횡은 상상을 초월하고있다. 특히 조선반도는 지정학적위치의 중요성으로부터 력사적으로 대국들의 전략적리해관계가 첨예하게 충돌하는 세계최대의 열점지역으로 되여왔다. 미국은 저들의 전략적리익을 위해 핵몽둥이를 휘둘러대며 우리 나라에 로골적인 군사적위협과 공갈을 가해왔다. 우리 공화국은 세계최악의 핵광신자인 미국이 핵으로 우리를 위협하는 한 핵전쟁의 위험은 절대로 가셔질수 없으며 그를 제거할수 있는 유일한 수단은 오직 정의의 핵뿐이라는 귀중한 교훈을 찾았다.

핵에는 핵으로 대항할데 대한 조선로동당의 단호한 전략적결단에 따라 우리 공화국은 모진 고난과 시련을 박차고 믿음직한 자위적핵억제력을 끝끝내 갖추고 세계적인 핵강국으로 되였다. 우리 나라와 미국사이의 핵불균형상태는 완전히 끝장나게 되였다.

우리 공화국은 무진막강한 핵억제력으로 미국의 핵전쟁도발책동을 물거품으로 만들어버렸다. 핵전쟁발발직전까지 줄달음쳤던 최악의 사태들이 위험천만한 고비들을 무수히 넘기며 평정될수 있은것은 전적으로 우리 공화국이 보유한 강위력한 핵억제력의 덕이다. 살륙과 강탈로 비대해진 미국이 도적이 매를 드는 격으로 우리의 자위적핵억제력강화를 《평화에 대한 가장 큰 위협》으로 매도하면서 감히 막아보려고 미쳐날뛰는것은 조선반도에서 기어이 전쟁의 불집을 터뜨리려는 흉심외에 아무것도 아니다.

책임적인 핵보유국으로서 우리 공화국이 지난 기간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안전보장에 기여한 력사적공적은 그 무엇으로도 부정할수 없다.

핵타격능력이 크고 강할수록 핵전쟁을 막는 힘도 그만큼 커지게 된다. 우리의 전략적핵무력이 상대해야 할 진짜 《적》은 인류를 파멸에로 몰아넣는 핵전쟁 그자체이다.

미국의 수많은 핵전략자산들이 조선반도에 집결되여있다. 세계최대규모이다. 지금 이 시각도 미제는 신형핵무기개발책동에 막대한 자금을 쏟아붓고있다. 상대방에 대한 전략적핵무력의 우세를 확고히 보장하여 기어이 세계제패를 실현하려는것이다.

그 첫번째 타격대상은 명명백백히 우리 공화국이다.

하지만 미국은 심히 오산하고있다. 미국의 핵몽둥이전략은 이제 더는 우리에게 통할수 없다.

우리 공화국의 전략적핵무력의 량적 및 질적강화는 미국의 핵위협이 존재하는 한 순간도 포기할수 없고 중단할수도 없다. 온 행성이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4》형 1차 시험발사성공에 의한 충격쇼크에서 벗어나기도 전에 또다시 악의 제국, 침략의 원흉의 정수리를 강타한 2차 시험발사의 대성공은 눈부시게 비약하는 주체적로케트공업의 발전속도와 막강한 잠재력을 웅변으로 보여주었다.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정신을 차리고 옳바른 선택을 할 때까지 고도로 정밀화, 다종화된 핵무기들과 핵타격수단들을 꽝꽝 만들어내여 백두산대국의 핵병기창을 억척같이 다져나가려는것이 우리의 드팀없는 의지이며 일관한 립장이다.

조선로동당이 제시한 위대한 병진로선이 있는 한 패배는 영원히 미국의 숙명으로 될것이다.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의 완벽한 대성공을 통하여 우리 군대와 인민은 위대한 수령, 위대한 당의 령도야말로 나라와 민족의 절대적인 힘이라는것을 심장으로 절감하고있다.

세계최대의 핵보유국인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이 전면공세를 가하고있는 시기에 전략적핵무력건설을 과감히 추진해나간다는것은 결코 누구나 해낼수 있는것이 아니다. 오직 비범한 통찰력과 강철의 의지, 조국과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지니신 우리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만이 우리 국가가 핵렬강들의 압박을 단호히 박차고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강국의 지위를 당당히 차지하도록 현명하게 이끄실수 있는것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강위력한 자위적핵억제력으로 침략자들의 폭제의 핵을 마스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의지는 억척불변이다. 조선로동당의 믿음직한 전략적핵무력이 있는 한 반미대결전에서의 최후승리는 반드시 우리의것이다.

 

김승걸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