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월 13일 로동신문

 

인민소비품생산에서 혁신

경공업부문 공장들에서

 

경공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인민생활향상에서 전환을 가져올데 대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신년사에 제시된 과업을 높이 받들고 인민소비품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올해에 인민생활향상에서 전환을 가져와야 합니다.》

경공업성, 식료일용공업성, 잠업비단공업국 일군들이 잡도리를 단단히 하고 올해전투작전을 치밀하게 짜고들었다. 일군들은 조건이 어려운 때일수록 자기 힘을 더욱 굳게 믿고 우리의 원료, 자재로 생산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도를 찾으며 경제작전과 지휘를 혁명적으로 전개해나가고있다. 평양양말공장, 강계편직공장, 해주편직공장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올해의 증산돌격전에 한사람같이 떨쳐나 기대마다 만부하를 걸고 사회주의증산경쟁의 불길높이 인민소비품생산을 다그치고있다.

9월방직공장의 로동계급도 방직공업부문에서 증산투쟁의 선구자가 될 불타는 일념을 안고 새해전투에 진입하여 열흘동안 공업총생산액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식료일용공업성아래 평양곡산공장, 평양밀가루가공공장, 평양어린이식료품공장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서로의 지혜와 열정을 합쳐 사탕, 과자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키고있으며 평양맥주공장 로동계급도 일정계획을 1. 5배이상으로 수행하는 자랑찬 성과를 거두고있다. 식료일용공업성아래 공장들에서의 증산경쟁이 치렬하게 벌어져 경련애국사이다공장에서 첫날부터 사이다생산계획을 4배이상으로 넘쳐 수행하며 전진의 보폭을 힘있게 내짚어 한주일동안에 월생산계획을 수행하는 높은 실적이 기록되였다. 이에 뒤질세라 평양어린이식료품공장, 평양기초식품공장, 평양화장품공장, 신의주화장품공장, 대동강식료공장, 경성도자기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일터마다에서 증산열풍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려 콩우유, 애기젖가루, 간장, 된장, 세수비누, 밥사발, 국사발생산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있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 성천제사공장을 비롯한 잠업비단공업국아래 공장들에서도 명주실, 일반천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밀고나가고있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하늘같은 믿음속에 살며 일하는 남다른 긍지를 심장에 간직하고 첫 전투에서부터 집단적혁신을 일으켜 명주실생산계획을 1. 5배로 넘쳐 수행하며 증산의 동음을 높이 울리고있다. 박천견직공장, 녕변견직공장, 안주견직공장에서도 맡겨진 일반천생산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질좋은 인민소비품을 더 많이 생산하여 인민생활향상에 실질적으로 이바지할 마음안고 새해의 진군길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경공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일터마다에서 증산경쟁을 활발히 벌리며 진군속도를 높이고있다.

 

본사기자 리철옥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