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의 걸출한 정치원로》

여러 나라와 지역의 인터네트들 특집

 

태양절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와 지역의 인터네트신문, 홈페지, 잡지들이 3월 21일부터 30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고 글들을 게재하였다.

로씨야의 인터네트신문 《브레먀 뻬레묜》, 인터네트홈페지 《그리폰 쁘레스찌쥬》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을 모시고 《온 세계의 자주화를 위하여》, 《김일성주석과 노비첸꼬》라는 제목의 글들을 실었다.

로씨야의 인터네트잡지 《렘취취》는 위대한 수령님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편집한 글 《김일성동지와 농산기사》, 《만경대에서 주체의 태양이 솟았다》에서 절세위인의 탄생이 가지는 력사적의의를 소개하고 그이께서 한평생 나라의 농업발전을 위해 커다란 심혈을 기울이신데 대해 전하였다.

자주와 주권을 위한 선군사상연구 이딸리아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무한히 겸허하신분》, 《인민들과 허물없이 어울리신 위인》, 《아프리카는 잊지 않는다》, 《조선의 사회현실》이라는 제목들로 어버이수령님의 한없이 숭고한 인민적풍모와 불멸의 업적을 찬양하는 글들을 게재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20세기의 걸출한 정치원로》라는 제목으로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일찌기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인류가 나아갈 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그이께서는 제국주의를 반대하고 자주성을 실현하기 위한 세계 많은 나라 인민들의 투쟁을 적극 지지성원해주시였다.

세계자주화위업실현에 커다란 공헌을 하신 그이의 업적은 세기와 더불어 길이 빛나고있다.

김일성대원수각하 탄생일경축 나이제리아인민진보당준비위원회는 《인류자주위업과 김일성주석》이라는 제목의 글을 나이제리아에 본부를 둔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 아프리카지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에 실었다.

글은 자주시대의 위대한 개척자이시며 조선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신 김일성주석께서는 오늘도 만민의 다함없는 흠모를 받고계신다고 하면서 그이의 사상리론업적과 조국해방업적, 전승업적을 격찬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