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6월 13일 로동신문

 

고결한 충정과 불타는 애국의 마음안고 전민총돌격전을 힘있게 벌려나가자

 

증산투쟁의 불길높이 전진

전력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정신을 높이 받들고 증산투쟁에 드센 박차를 가하고있는 전력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자력갱생의 혁명정신과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자랑찬 위훈을 창조해나가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력공업부문에서는 발전설비와 구조물보수를 질적으로 하고 기술개조를 다그쳐 전력생산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여야 합니다.》

수력발전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과학기술에 철저히 의거하여 자강력을 끊임없이 증대시키며 전인민적인 총공세의 앞장에서 전력증산투쟁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허천강발전소의 전력생산자들은 자체의 기술기능력량을 강화하고 자력갱생기지들을 튼튼히 꾸려 효률높은 새형의 수차도입에서 앞장서고있다. 3대의 새 수차와 10대의 현대적인 수자식조속기를 도입하여 매달 계획을 빛나게 넘쳐 수행한 이들은 또 한대의 능률높은 수차를 제작하기 위한 투쟁에 드센 박차를 가하고있다.

서두수발전소와 희천발전소, 부전강발전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수력발전설비제작기지와의 긴밀한 련계밑에 새 수차도입을 줄기차게 내밀면서 매일 높은 전력생산실적을 기록하고있다.

수풍발전소와 대동강발전소, 삼수발전소와 위원발전소, 남강발전소와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 강계청년발전소와 금야강군민발전소 등의 전력생산자들은 30여대의 수차발전기와 80여대의 변압기, 차단기대보수과제를 질적으로 완수한 기세로 6월에도 매일 계획보다 수백만kWh의 전력을 증산하는 자랑을 떨치고있다.

태천발전소에서 수만㎥의 방수로굴착과제를 해제낀데 이어 2대의 발전설비대보수과제도 원만히 수행하여 종전보다 전력생산량을 대폭 끌어올리고있다. 자체의 힘으로 준첩선을 만들어낸 장진강발전소의 로동계급은 현행생산을 다그치는 동시에 인수로준첩공사를 힘있게 벌리고있다.

각지 화력발전소들에서 자력자강의 위력으로 전력생산토대를 보다 굳건히 다지기 위한 투쟁이 힘차게 벌어지고있다.

5월계획을 기한전에 완수한 청천강화력발전소의 전력생산자들은 내열세멘트의 생산량과 질을 더욱 높이고 뽈련속주조기를 실정에 맞게 창안제작하며 통합생산 및 경영정보관리체계를 높은 수준에서 구축하기 위한 사업에 드센 박차를 가하고있다. 이들은 능률높은 미분탄선별기들을 제작도입한데 맞게 합리적인 운전조작방법을 받아들여 매일 높은 전력생산실적을 기록하고있다.

순천화력발전소의 로동계급은 실정에 맞게 앞선 과학기술성과들을 널리 받아들이면서 6월에도 많은 량의 전력을 생산하고있다.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정신을 높이 받들고 자력갱생의 혁명정신과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증산의 돌파구를 힘차게 열어제끼고있는 전력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생산성과는 나날이 더욱 확대되고있다.

 

본사기자 정순성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